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윤나나

윤나나cast 안희연

스픽이지 바 ‘XX’의 가장 인기있는 헤드 바텐더. 닉네임은 나나.
바텐더 일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으며, 다른 바에서 러브콜을 받는 일이 흔하다. 냉미녀 같은 외모, 선을 지키는 타고난 토킹 매너를 갖춘 것은 물론 늘 시그니처 칵테일 연구도 열심히 한다. 말이 많기 보다는 듣는 편, 수다스럽기보다는 칵테일 한 잔으로 손님의 기분과 비위를 맞출 줄 아는 편이다.

헤드 바텐더지만 사실상 인테리어, 메뉴, 모든 것을 관할하고 있기에 XX의 사장과도 같은 존재다. 나나의 꿈은 얼른 돈을 모아 XX를 자신이 인수하는 것. 그런데 사장이 갑작스런 사정으로 바를 내놓게 된다. 그런데...!

그렇게 새로 온 사장이, 이루미라니. 루미라면, 5년 전 나나의 절친이었다. 아니, 정확히 말하면 과거 자신을 배신했던 X년이었다. 화낼 가치도 없어서 그 뒤로 줄곧 무시해왔던 루미를 여기서 만나게 될 줄은. 그것도 나의 상사로. 그렇게 둘의 악연은 다시 시작되었다.
이루미

이루미cast 황승언

'XX’에 새로 온 젊은 사장. 금수저다.
업계 1위 바인 ‘넘버A’의 사장으로 술에 대해서는 잘 모르지만 장사수완이 좋다. 이번에 자신의 세컨드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XX를 인수했다. 물론 XX를 인수한 데는 더 큰 이유도 있다. ‘윤나나’라는 존재 때문이다.

안목이 높고 자기관리도 뛰어난 스타일이다. 자신감이 넘쳐서 가끔 안하무인 할 때도 있지만 계속 보다 보면 야무지고 프로다운 경영 수완으로 어쩔 수없이 리스펙하게 된다. 어렸을 적부터 사업에만 몰두하던 아빠가 자기에게 관심을 안 가져준 탓에 약간의 애정결핍이 있다. 그래서 다른 모든 일은 잘하고 자신감이 있으면서도, 유독 남자에 관련해서는 자존감이 낮은 편이다. 루미를 만나던 남자들은 만나고 보니 루미가 좀 별로라거나, 집착을 해서 피곤하다거나 하는 말을 하며 떠났다. 그리고 루미에게 그보다 더 큰 상처는 따로 있었다.

5년 전, 돌이킬 수 없는 한 번의 실수로 가장 소중한 친구 나나를 잃었던 것. 당시 루미에게 나나는 전부였기에, 전부를 잃은 것이나 마찬가지였다. 처음 XX를 인수할 땐 화해라는 일말의 기대도 품어봤지만, 나나가 줄곧 루미를 쓰레기보듯 대하자 루미도 계속 뾰족해지기만 한다.
박단희

박단희cast 배인혁

'XX’의 바텐더. 닉네임은 대니.
2년 전부터 XX에 알바생으로 일하다가 1년 전에 정식 바텐더가 되었다. 볼수록 반전이 있는 타입. 평소에 맨투맨이나 셔츠를 걸친 모습을 보면 성실하고 단정한 청년 같다가도, 수트 차림으로 바에서 일하는 모습을 보면 또 섹시하다.

대니에게는 나나가 멋진 바텐더 선배이자 동료였다. 아니, 실은 그런 척 했다. 3년 전 처음 이 바에 손님으로 왔을 때 알바생이었던 나나를 본 순간부터 대니는 그녀에게 호감이 갔다. 나나가 연애에 관심 없고, 오히려 연애를 꺼려한다는 걸 알고 무작정 다가가지 않았다.

최근 루미가 사장으로 오고 나서 나나라는 사람의 진짜 모습이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걸 보게 된다. 날 선 말을 내뱉고, 화내고, 울고. 근데 그 모습이 왜 자꾸 신경 쓰이는지. 동료애로 포장했던 마음을 왜 자꾸 드러내고 싶어지는 건지. 이제, 직진할 때가 된 거 같다.
왕정든

왕정든cast 이종원

닉네임은 제이든.
왠지 간지나 보인다는 이유만으로 굳이 영어 닉네임으로 자기를 소개한다. 남친보다 더 섬세하고 여사친보다 더 여사친 같은 나나의 현재 절친. 나나의 취향, 연애사, 이상형, 퍼스널 컬러, 분노 게이지, 통장 잔고까지…

나나 본인보다 나나를 더 잘 알고있는, 근데 나나를 이성으로 인식하지 않아 더 편한, 로망의 남사친이다. 나나가 마음껏 욕해주고 싶은 사람이 있어 꾹꾹 누르고 있을 때면, 정든이 나나 대신 창조적으로 욕을 난사해준다. 수다스럽지만 밉지 않고, 잡학다식한 면모를 갖춰 처음 본 사람과도 금세 친해지는 타입.

어느 날, 나나의 바에 온 손님이 바람을 피웠다는 이야기를 듣고 선천적 오지라퍼 기질이 발동했다. 바텐더라 고객의 비밀을 함구해야하는 나나 대신 화를 내주고 복수를 하게끔 부추기는 역할을 한다. 이후로 나나의 복수 프로젝트에 여러모로 조력자가 되어준다. 나나가 왜 이렇게 복수 프로젝트에 열을 올리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