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리플레이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무한도전] 지뢰 병사 '명수'의 훈련소 탈출 실패기.zip2017-07-05 17:13

 
<무한도전>의
공식 '구멍' 병사로 거듭난
 ★ 박명수 ★ 
 
꽃길 걸어도 모자를 판에
가시밭길을 걷게 된
 
험난한 그의 훈련소 생활
제 1탄!
 


 
진짜 사나이 팀의
고정 'pick' 이었던 명수가,


 
맛있는 밥도 먹고
몸도 만들 수 있는
 
 
 신병 교육대에 도차~꾸♥

 
눈치 하나는 진짜
기가 막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겁나 하기 싫다 이거에요~'
 
.
.
.
 
그렇게,
타의에 의해 시작된 신검! 뺘뱜★
 

 
넘나 솔직한 수술 경력ㅋㅋㅋㅋ

 
면제를 향한 명수의 외침 ㅋㅋ

 
(단호)
안돼, 돌아가, 봐줄 생각 없어
 
 
주사와 함께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

 
명수의 투 머치 인포메이션 ㅋㅋㅋ
 

 
Aㅏ...
그고 아니야... 그고 아니야...

 
po심란wer한 와중에도
역시나 재빠른 움직임ㅋㅋㅋ

 
명수의 심금을 울리는
중대장의 한 마디 ㅋㅋㅋ

 
혼자 대답 안함ㅋㅋㅋㅋㅋ



 
하기 싫은 티를
온 몸으로 팍팍 내는
명수의 마음도 모르고

 
쓸때없이 눈치 없는 재석 ㅋㅋ
 
 
명수의 멘붕은
아마도 이때부터 였을ㄲr...☆★


 
분대장 훈련병까지 차지한
맏형의 위엄★
 

아까 못나간 자신을 원망하며ㅠㅠㅠ



정남이를 울리는
명수의 신고 ㅠㅠㅠㅠㅠㅠ

내가 알던 그 명수 맞냐며 ㅠㅠㅠ



왜 우리 명수 기를 죽이고 그래욧 ㅠㅠㅠ

신고를 잘 하진 않지만
포기하지않을거야

쪼쪼댄스로 다져진

갈 곳을 잃은

명수의 발
(재간은 덤★)

오늘 여럿 울림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울고 싶은 사람은
여기있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위기에 봉착한,

보는 사람마저 기 빨리게 만든
<무.도> x 진짜 사나이 특집!

무한도전 멤버들은 과연,
입주(ㅋㅋㅋㅋㅋㅋ)에 성공할 수 있을까?

 

출처: iMB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