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5.05.24 19:05

[복면가왕 리뷰] '클레오파트라', 종달새 진주 꺾고 4대 복면가왕 등극!




클레오파트라가 3대 복면가왕 진주를 꺾었다.

24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에서 '황금락카' 루나의 연승을 막았던 '딸랑딸랑 종달새'와 지난주 새로운 강자로 등장한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가 4대 복면가왕 결정전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종달새'는 파격적인 모습으로 '태티서의 트윙클'을 열창하며 자유자재의 고음을 선보였고 연예인 판정단은 극찬을 아끼지 않았지만 최종 투표에서 '클레오파트라'에게 압도적인 차이로 져서 정체를 밝히게 되었다.


이에 4대 가왕으로 등극한 '클레오파트라'는 "저 다음주에도 나와야 되는 거에요?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에 당황함을 숨기지 못했다.

이후 정체를 공개하게 된 진주는 "MBC에서 노래하는 게 정말 오랜만이에요. 사람들이 다들 추억의 가수라고 하더라고요"라며 씁쓸한 웃음을 보인 후 "물론 제 음악에도 정체기가 있었고 김형석 오빠 보니깐 고등학교 때 처음 녹음하던 날이 생각나고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노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며 담담히 소감을 밝혔다.

가면을 쓴 8인의 스타가 오직 노래 실력만으로 평가 받는 토너먼트 서바이벌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작성자iMBC 최강민 | 화면캡처 i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