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3.11 17:03

<일밤-복면가왕> 가왕 도전자 vs 가왕 대격돌! ‘제비 몰러 나왔다’ 당찬 각오에 제비 깜짝!

<복면가왕>에서 호빵왕자를 꺾고, 왕좌에 오른 ‘물찬 강남제비’의 2연승 고공행진을 위한 방어전 무대가 펼쳐진다.

이번주 <일밤-복면가왕>(연출 노시용, 황철상)에서는 가왕전에 앞서, 위협적인 실력자들의 ‘제비 몰러 나왔다!’는 당찬 각오를 들은 제비는 깜짝 놀란 모습을 보였다. 이어진 강력한 여성 도전자의 무대에 연예인 판정단은 “노래를 다스리는 분이다”, “노래할 때, 단점을 찾을 수 없다”, “사람의 심장을 뛰게 한다”며 감탄을 연발했다. 특히 김구라는 “제비는 여자를 조심해라”라며 촌철살인 충고를 아끼지 않았다.


가왕 도전자들의 화려한 무대가 끝난 후 강남제비는 갑자기 식은땀이 나고, 떨리기 시작했다며 안절부절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곧 마음을 다잡고 “제 무대도 오늘 셉니다”라며 만만치 않은 방어전 무대를 예고해 왕좌 사수에 대한 굳은 의지를 선보였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판정단을 매료시킨 강남제비의 방어전 무대에 “가왕이 뭔지 이해가 간다”, “너무 새롭고 신선하고 세련됐다”, “제비따라 강남가고 싶다”며 연예인 판정단들의 극찬이 쏟아졌다.

2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강남제비’가 준비한 만만치 않은 방어전 무대는 12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일밤-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성자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