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5.28 20:05

[세모방 : 세상의 모든 방송 리뷰] 박명수, ‘無대본, 生리얼’ 열정 넘치는 꽝PD와 티격태격!






박명수와 꽝PD가 티격태격하며 웃음을 전했다.

28일 첫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에서는 박명수가 리빙TV와 공동프로젝트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명수는 카메라 한 대로 촬영해 CG, 음악, 효과를 PD 혼자 작업하는 1인 미디어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카메라부터 들이대는 담당 PD, 꽝PD는 박명수의 등장을 탐탁치 않게 여겼고 두 사람은 시종일관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박명수의 길동무로 고영배가 등장하자 꽝PD는 “다시 등장해라”며 “박명수 씨 처음 보니까 기분 나쁜 표정을 지어라”며 대본에 연출까지 진행하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는 출연자들과 만나자마자 약을 건네는 꽝PD에게 “무슨 방송이 약을 먹이고 하냐?”고 투덜거렸다. 이에 꽝PD는 “오늘 우리가 굉장히 힘든 촬영을 할 거다. 이 약은 고농축 비타민이다.”라고 전했다.

꽝PD가 계속해서 박명수 출연을 탐탁치 않아하자 박명수는 “이 정도 인기에 여기까지 내려올 사람이 몇 명이나 될 것 같냐?”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따.

MBC 예능 프로그램 <세모방: 세상의 모든 방송>은 국내는 물론 해외의 실제 프로그램들까지 출연자들이 함께 참여해서 만들어가는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45분에 방송된다.

작성자iMBC 김미현 | 화면캡쳐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