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7.20 14:07

<20세기 소년소녀> 이상우, 주연 캐스팅 확정! '한예슬과 호흡' [공식]

배우 이상우가 MBC 월화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에 주연으로 캐스팅 됐다.


이상우는 오는 9월 방송 예정인 <20세기 소년소녀>를 통해 시청자들과 인사를 나눈다.

극중 이상우는 전 아이돌 출신 배우 안소니 역을 맡는다. 아이돌 출신인 만큼 수많은 팬을 거느린 벼락스타였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숱한 우여곡절을 겪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오랜 팬이자 아이돌 출신 배우로 활약하는 여주인공 사진진(한예슬 분)에게 묘한 호기심을 느끼게 되고, 두 사람이 펼칠 ‘케미’까지 더해져 보는 재미를 배가시킬 전망이다.

이상우는 지난 2005년 단막극으로 데뷔한 후 SBS <조강지처클럽>과 SBS <인생은 아름다워>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KBS 2TV <사랑을 믿어요>, SBS <천일의 약속> MBC <신들의 만찬>, SBS <따뜻한 말 한마디>, KBS 2TV <부탁해요 엄마>, MBC <가화만사성> 등에서 다양한 캐릭터를 제 옷을 입은 것처럼 완벽하게 소화해 왔다.

이번에도 역시 이상우는 그동안 본 적 없는 새로운 캐릭터와 혼연일체가 돼 일과 사랑, 그리고 긴장감 있는 삼각관계까지 즐겁게 에피소드를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20세기 소년소녀>는 어린 시절부터 한 동네에서 자라온 35살, 35년지기 세 여자들이 서툰 사랑과 진한 우정을 통해 성장해나가는 과정을 그린 감성 로맨스 드라마다.

이상우 외에도 한예슬, 김지석, 류현경, 안세하, 오상진 등이 출연을 확정 했고, tvN <응답하라 1997> 등 <응답하라> 시리즈의 이선혜 작가와 <가화만사성>, <운명처럼 널 사랑해>, <여왕의 교실> 등의 이동윤 PD가 의기투합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9월 첫 방송.

작성자iMBC 조혜원 | 사진제공 HM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