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6.11.06 19:11

[복면가왕 리뷰] 연승길 걷는 '팝콘소녀', 산들·김동명 꺾으며 42대 가왕 수성!


'팝콘소녀'가 3연승을 거두며 42대 가왕에 등극했다.

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에서는 '팝콘소녀'가 '큐피드', '황금 거북이'와 가왕 삼파전을 펼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42대 가왕전은 생방송 가왕까지 합류해 더욱 더 기대를 모았다. 생방송 가왕인 '큐피드'는 '겨울 편지'를 선곡해 섬세한 감성과 파워풀한 보컬로 '팝콘 소녀'는 물론이고 '황금 거북이'에도 방어전을 펼쳤다.

이에 맞선 '팝콘소녀' 또한 '야생화'를 선곡해 가왕다운 압도적인 성량과 가창력을 뽐냈다.


가왕 세 명의 대결인만큼 치열했던 대결의 첫 번째 탈락자는 '큐피드'였다. 이에 정체를 드러낸 '큐피드'는 B1A4의 산들로 아이돌이자 싱어송라이터의 가능성을 보여주었다.

이어 밝혀진 42대 가왕전의 승자는 '팝콘소녀'였다. 가왕의 자리를 지켜내며 3연승에 성공한 그녀는 "다음에 더 즐겁고 신나는 무대로 인사드리겠다"는 짧은 소감을 남겼다.


이어 알쏭달쏭했던 '황금거북이'가 정체를 드러냈다. 그는 부활의 김동명이었다. 밀젠코와의 대결에서 아쉬운 패배 후 다시 복면가왕을 찾았던 것.

그는 "1라운드에서 탈락한 가수 분들은 재도전을 하셔도 좋을 것 같다. 속이 무척 후련하다"며 준비했던 세 곡을 모두 부른 것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하는 것으로 인사를 대신했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저녁 4시 50분에 방송된다.





작성자iMBC 최고은 | 화면캡쳐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