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6.09.20 08:09

잠깐~ 심쿵하고 갈게요! <라디오스타> 박철민, 박보검 '미담 공개'


‘쉬지 않는 폭풍 미담&폭로 열전, 기대하세요!’

21일(수)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아재파탈’ 특집으로 배우 조재현, 박혁권, 박철민, 이준혁이 출연하는 가운데, 배우 박철민이 현재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후배 박보검의 ‘미담’을 무한 방출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박철민은 “하루는 촬영 없는 날 왔더라고요”라며 박보검 미담의 서막을 올렸다. 이후 그는 분장팀 잔심부름을 하던 박보검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무한 후배사랑을 드러내 눈길을 모았다.

이에 4MC는 ‘미담 자판기’ 강하늘의 미담을 꺼내면서 미담배틀을 제안했다고 전해져, 두 미담 천사의 미담 배틀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박철민은 박보검을 폭풍 칭찬했던 분위기를 180도로 바꿔 ‘조재현 저격수’로서 맹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그는 10년 이상 조재현과 다져온 친분을 바탕으로 독한 ‘조재현 저격’ 에피소드로 무장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박철민은 조재현의 감독 데뷔작인 <나 홀로 휴가>의 카메오 출연료를 공개하는 등 독한 토크로 조재현을 연신 당황하게 만들었다고.

또한 박철민은 한 시트콤에서 김국진의 연인인 강수지와 키스신을 찍은 적이 있음을 깜짝 고백하며 당시의 상황을 생생하게 전했다. 갑작스러운 박철민의 키스신 고백에 김국진의 얼굴이 홍당무처럼 빨개졌다는 후문이다.

그런가하면 이날 스페셜 MC로는 비스트 손동운이 출연해 캐스팅 비화를 고백할 예정이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 ‘아재파탈’ 특집은 21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작성자iMBC 차수현 |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