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6.12.08 01:12

[라디오스타 리뷰] 아이린, 박보검과의 ‘핑크빛 열애설’ 전격 해명!


아이린이 박보검과의 열애설에 관해 언급했다.

7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504회에서는 연예계 대표 강철 멘탈들의 정신력 강화 토크가 펼쳐졌다.

먼저 윤종신이 아이린에게 “박보검과 열애설 난 줄 몰랐다고?”라며 물었다. 이에 아이린이 “열애설이 없었던 것 같은데...”라고 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규현이 “아이린&박보검 팬픽도 있다”라고 하자, 아이린은 금시초문이라는 표정을 지었다. 또한, 그녀는 박보검의 미담으로 “잘 먹는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아이린은 “계단 내려갈 때 항상 손을 잡아줬다”라고 덤덤히 전했다.


김구라가 “박보검 같은 타입은 안 좋아하나 보다”라고 한 후, 이상형에 관해 물었다. 아이린이 “따뜻한 사람”이라고 하자, 김구라가 “박보검이 따뜻하지 않나?”라며 의아해했다. 이때 윤종신이 “손이 냉하대”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다.

이날 방송된 “헤비멘탈” 특집에는 ‘아름다운 멘탈’ 배우 서지혜, ‘쿨한 멘탈’ 가수 토니안, ‘보살 멘탈’ 가수 문희준, ‘철벽 멘탈’ 성우 서유리, ‘강철 멘탈’ 레드벨벳 아이린이 출연해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한편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규현 4MC가 촌철살인 입담으로 게스트들의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고품격 토크쇼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작성자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