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3.11 11:03

<우결> 최민용, 장도연의 첫 만남 드디어 오늘 공개!!

오는(11일) 방송될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최원석 / 연출 허항, 김선영)측은 새 커플 최민용과 장도연이 첫 만남 후 국화도 신혼집에 입성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최민용은 두 손도 모자라 어깨에도 짐가방을 지고 있는데, 뒤에서 꽃하이힐을 신고 그 모습을 바라보며 걷는 장도연과 정반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민용이 아내와의 첫 만남에 이삿짐을 방불케 할 정도로 많은 짐가방을 챙겨왔고, 화수분처럼 계속 나오는 짐가방을 본 장도연은 깜짝 놀라 말을 잇지 못했다는 전언. 두 사람은 첫 만남 후에 신혼집으로 향하는 과정에서 심상치 않은 ‘독특 케미’를 폭발시킬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를 높이고 있다.


최민용과 장도연은 신혼집이 있는 국화도에 도착해 대왕리본이 달린 트랙터 웨딩카를 타고 신혼집으로 향했는데, 너무 좁은 좌석에 두 사람은 “다리가 길어서..”라며 연예계 대표 ‘장신 케미’를 보여줬다.


신혼집에 도착 후 꽃하이힐을 벗은 장도연은 연신 “배고파요~”를 외치며 최민용의 짐가방에 대해 물었다. 최민용은 “그냥 저는 살러 다녀요..”라며 자신이 가져온 짐가방의 진짜 정체를 밝혔다. 또한 그는 배고파하는 아내를 위해 가방 속에서 회심의 비상 식량(?)을 꺼내 장도연을 멘붕 상태에 빠뜨렸다는 후문.

최민용이 가져온 ‘짐가방’ 속에는 도대체 무엇이 들어 있는지, ‘최장커플’의 신혼집 입성 현장은 오늘(11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새 커플 최민용-장도연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작성자iMBC 김경희 | 사진제공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