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7.19 18:07

[B하인드] 다가오는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비하인드' ①

13(목) iMBC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 첫회가 방송되며 화제를 모았다. 프린식스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했던 멤버들 권현빈, 김동한, 김상균, 유선호, 이건희, 타카다 켄타가 해요TV에서 직접 정한 팀명이다.


각자의 싸인을 설명하고 랜덤 플레이 댄스부터 VR게임과 먹방, 노래방까지 라이브 예능의 새 역사를 쓴 프린식스. 그들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알기에 하드 속 숨어있던 비하인드를 준비했다. 모두가 기다리는 해요일(해요TV 프린식스 편이 방송되는 목요일)을 대처하는 우리들의 비하인드를 만나보자.







​~왕자님들 싸인 한 번 보고 가실게요~


​빠지면 섭한 단체 하트(feat. 선호야 화내지마)



​랜덤 플레이 댄스 완벽하게 성공해서



​프린식스가 인형을 얻었습니다(+6)


​"나야나' 귀요미 버전 어떻게 하는거야?"

​(존재 자체가 귀여운데 뭘 해요)

한편, 이날 방송된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 1화는 동시에 앱 다운로드 순위 급상승은 물론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등극, 해요TV SNS 구독 수 60% 증가 등 역대 최고의 성과를 보였다.

실시간 생중계를 통해 팬들과 함께한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은 총 4회로 오는 20일(목) 밤 9시 2회가 진행되며, iMBC 해요! 앱과 카카오TV, 중국 이즈보 및 유튜브 해요TV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B하인드] 다가오는 <해요TV-프린식스의 사생활>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비하인드' ②탄 보러가기

작성자iMBC 스타뉴스팀 | 사진 김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