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7.31 16:07

영상통화 깜짝 등장 노태현, 흥 참기 미션 부여!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내적 흥을 참아라!"

27일(목)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에서는 촬영을 위해 아프리카로 떠난 권현빈을 제외한 이건희, 김상균, 유선호, 김동한, 타카다 켄타가 출연해 실시간 채팅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 초반에는 '프로듀스101'에 함께 출연했던 멤버 노태현이 영상통화로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노태현은 프린식스 멤버들에게 내적 흥 참기 미션을 부여하며 격렬한 댄스 음악을 선곡해 멤버들을 자극했다.

멤버들은 "나야 나", "너무너무" 등이 이어지는 동안 흥을 참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마침내 선호와 건희가 흥을 참지 못하고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춤을 춰 미션에 실패하고 말았다.

선호와 건희는 미션 실패에 대한 벌칙으로 즉석에서 에이핑크의 '노노노' 음악에 맞춰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고, 이 과정에서 참았던 흥을 폭발시켰다.


먹방부터 침대셀카, 게임 승부욕까지 프린식스 멤버들의 사적인 모습을 만날 수 있었던 <프린식스의 사생활>은 총 4주간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해요TV에서 방송되며, 8월 3일 밤 9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방송의 시청과 참여를 원하는 시청자는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되며, 국내에서는 카카오TV와 유투브 채널, 그리고 중국에서는 이즈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해요TV'에서 영상보기



작성자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