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7.31 16:07

"나 마피아 아니야!" 게임하다 세상 억울한 켄타(feat.사기꾼 동한)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억울해! 난 선량한 시민이라고!"

27일(목) 방송된 iMBC 모바일 방송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에서는 권현빈을 제외한 이건희, 김상균, 유선호, 김동한, 타카다 켄타가 출연해 마피아 게임으로 서로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켄타는 마피아 게임이 두 번 연속으로 진행될 동안 단 한번도 '마피아'를 뽑지 않았지만, 계속해서 마피아로 몰리며 자리까지 펄쩍 뛰는 억울한 상황을 겪어야 했다.

실제 마피아 역할이었던 김동한은 능청스럽게 시민 연기를 했고, 이를 지켜본 건희는 "소름돋는다. 둘 중 하나가 마피아인데... 진짜 미치겠네!"라며 답답한 속내를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뜻밖의 억울함으로 큰 웃음을 안긴 켄타와 장난기 넘치는 프린식스의 마피아 게임은 <해요TV-101특집:프린식스의 사생활> 3회는 해요TV에서 다시보기로 시청할 수 있으며, 이들의 마지막 방송인 4회는 8월 3일(목) 밤 9시에 방송된다.

방송 중 채팅 참여와 시청을 원하는 시청자라면 모바일 마켓에서 '해요!' 앱을 무료로 다운받으면 되며, 국내에서는 카카오TV와 유투브 채널, 그리고 중국에서는 이즈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해요TV'에서 영상보기






작성자iMBC 취재팀 | 화면캡쳐=해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