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6.12.25 12:12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호진-김지호 부부 은카 역대급 대 반전 예고! 시청자 궁금증 대 폭발!



<은밀하게 위대하게> 의뢰인 김지호가 남편 김호진의 버럭에 당황해 눈물을 흘렸다. 더욱이 ‘은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음식을 먹고 김호진이 배탈이 나 안절부절못하는 김지호의 모습까지 공개돼 ‘김호진 은카’가 어떻게 될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25일 방송되는 MBC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는 크리스마스 특집 ‘시민 은카’와 함께 김지호의 의뢰를 받아 김호진의 ‘은카’가 펼쳐진다.


<은위>는 출장몰카단 윤종신-이수근-김희철-이국주-존박이 의뢰를 받아 ‘은밀하게 위대하게’ 움직이며 스타들에게 우연을 가장한 스페셜한 하루를 선물하는 신개념 몰카 프로그램. 본능적인 반응, 원초적인 웃음을 통해 때로는 상상을 뛰어 넘는 재미와 감동까지 안길 新감각 예능 프로그램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의뢰인 김지호가 남편에게 특별한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한 ‘은카’가 실패 위기를 맞았다. 타깃 김호진이 레스토랑에서 먹은 맛없는 음식으로 인해 배탈이 나 화가 난 것. 김호진은 김지호에게 빨리 집에 가자고 재촉했고, 김지호는 은카가 실패할까 걱정돼 안절부절못했다.


이후 김호진은 아픈 배를 부여잡고 화를 내며 자리를 떴고, 이에 김지호는 제작진에게 “미안해요.. 되게 화가 났나 봐”라고 사과하며 난감함을 드러냈다고. 공개된 스틸에는 김호진의 버럭에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만 김지호의 모습이 담겨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김지호가 남편 김호진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은카’가 예상치 못한 상황으로 실패할 위기에 처한 가운데, 과연 김지호가 난감한 이 상황을 어떻게 풀어나갔을지 ‘김호진 은카’의 결말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커져가고 있다.


<은위> 제작진은 “예상과 다른 김호진의 반응에 김지호가 많이 당황했지만 ‘김호진 은카’에는 엄청난 비밀이 숨겨져 있으니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라면서 “이 비밀이 시청자분들에게 대 반전을 선사할 예정이니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는지 본방사수를 통해 꼭 확인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은위>는 매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된다.


작성자iMBC 편집팀 |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