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10.02 09:10

<로봇이 아니야> 캐스팅 확정!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 서동원, 이민지, 김기두 등 개성파 배우 대거 합류

2017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인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극본 김선미·이석준연출 정대윤제작 메이퀸픽쳐스)가 캐스팅을 확정지었다.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로봇이 아니야>는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 서동원, 이민지, 김기두 등 매력과 개성이 넘치는 배우들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러지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그녀는 예뻤다>, <W> 등 감각적인 연출로 최고의 스타감독으로 떠오른 정대윤 PD의 차기작이다.


또한
,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 등이 주연으로 캐스팅된 데 이어 강기영, 황승언, 박세완, 서동원, 이민지, 김기두 등 개성과 연기력이 탄탄한 배우 군단의 합류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탄탄한 연기력뿐만 아니라 특유의 개성으로 매 작품마다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배우들의 다채로운 연기와 남다른 케미를 드라마의 시청 포인트로 꼽았다.


<
로봇이 아니야>로봇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사랑하게 된 남자의 안절부절 로맨틱 코미디라는 새로운 장르의 콜라보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정대윤 PD가 연출,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극본을 맡아 올 하반기 방영될 예정이다.

작성자iMBC 김민정 | 사진 제공 메이퀸픽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