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2.28 17:02

"엄정화-구혜선, 아주 완벽한 캐스팅" 백호민PD의 극찬 이유는?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발표회]

스타가수 엄정화와 모창가수 구혜선의 호흡은?

28일(화) 진행된 MBC 새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 제작발표회에는 연출을 맡은 백호민PD를 비롯해 엄정화, 구혜선, 강태오, 전광렬, 정겨운, 손태영, 조성현, 윤아정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극중 엄정화는 20년 넘게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 가수 유지나로 변신한다. 구혜선은 이런 유지나의 모창가수 정해당 역을 맡았다. 이처럼 서로 다른 매력으로 시너지를 발휘할 두 사람의 출연 소식에 방송 전부터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엄정화는 "구혜선 씨에게 그런 모습이 있는지 몰랐고, 제가 표현하지 못하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서 굉장히 놀라웠다. 노래도 정말 잘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구혜선 역시 "저도 학창시절 항상 보고 자랐기 때문에 이 역할이 생소하지 않았다. 동경하는 마음, 팬심이 너무 자연스럽게 생겼고, 덕분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화답했다.


백호민PD는 "비주얼적인 부분이나 연기적인 부분에서 아주 완벽한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 방송을 보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 거다."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얽히고설키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통해 인간에 대한 깊은 이해의 시간을 마련한 작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오는 3월 4일(토) 저녁 8시 45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작성자iMBC 김은별 | 사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