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기사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기사 날짜 및 제목

2017.07.04 16:07

[단독 비하인드] 미친 비주얼! 월·화를 사랑하게 만들 <왕은 사랑한다> 대기실 현장

3일(월)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가 제작발표회를 통해 첫 포문을 열었다. 17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수많은 관심과 기대 속에 마련된 <왕은 사랑한다> 제작발표회 대기실의 분위기는 과연 어땠을까?

iMBC연예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 배우들의 대기실 속 고화질 비하인드 포토를 전격 공개한다!


▶ 가장 먼저 포착된 사람은 고려의 숨겨진 실세 송인(오민석)! (싸인하는 모습도 멋져요)




▶ 고개를 돌려보니 싸인 하고 계시는 미모 열일 왕원(임시완)♥ (아 나도 싸인 포스터 갖고싶다..)


▶ 그 옆에는 어딘가를 바라보고 있는 학처럼 고아한 기품의 왕린(홍종현)이..!


▶ 싸인을 마친 왕원이 홀린듯이 보고 있는 곳은?


▶ 함께 하는 순간이 너무 아름다운 은산(임윤아)♥


▶송인을 깜놀하게 만든 사람은 누구?!


▶ 바로 미모를 뿜뿜 뿜어내고 있는 우리의 왕원 (나라도 이 미모도 꼭 지켜주세요..!)


▶ 그리고 자신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왕린(두 사람 브로맨스 제가 참 많이 기대하고 있는데요...♥)


▶잘생김 잔뜩 묻은 송인은 꽃단장 중


▶사슴같은 우리의 은산 먼저 출~발~!


▶과즙미 팡팡 터트리며 나가는 은산(꺄륵)


▶다음은 렌즈 뚫고 나올 듯한 잘생김 왕린도 출발합니다.


▶ 이런 비주얼 드라마는 처음이야.. <왕은 사랑한다>팀 무조건 대박 입니다!♥


한편, MBC 새 월화특별기획 <왕은 사랑한다>는 고려 시대를 배경으로 세 남녀의 엇갈린 사랑과 욕망을 그린 탐미주의 멜로 팩션 사극으로 오는 17일(월) 밤 10시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

☞<왕은 사랑한다> 더 많은 대기실 비하인드 보러가기

작성자iMBC iMBC 스타뉴스팀 | 사진 손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