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김현민

김현민cast 고주원

오직 배 밖에 모르는 동진조선의 선박설계사
현재 동진그룹 내 동진조선 설계 연구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미래 선박 연구팀에서 중심 요원으로 회사의 기대와 신뢰도가 높다.
특히 장 회장의 신임을 받고 있으며 건실하고 정의롭고 인간미까지 넘친다.
선박에 대한 야망은 상용 선박 개발에 멈추지 않고 군함에 큰 뜻을 두고 잠수함, 구축함 그리고 항공모함을 설계해 내는 것이다
윤세라

윤세라cast 박솔미

동진그룹 기획실 조선업 담당 팀원
천사며 마녀다. 빼어난 미모에 수재로 영어, 중국어, 일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한다.
가난에 대한 콤플렉스가 병적으로 강해 자력으로 상류사회에 진입하고 말겠다는 신분 상승의 집념으로 피나는 노력을 한다.
바로 어학 실력이 그런 집념의 력롸고 지금도 아랍어와 러시아어에 매달려 있다.
김현민을 지독하게 사랑하고 결혼까지 약속했다.
장태성

장태성cast 박정철

동진조선 전무. 동진그룹의 장남이며 후계자
야망은 재계 순위 50위 정도에 머물고 있는 동진그룹을 10위권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다.
그 방법으로 선택한 것이 동진조선을 대형화시키는 것이다. 카리스마가 넘쳐 주변을 압도하나 매너가 완벽한 청년 신사다.
한번 결심하면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성취하고야 마는 성격이다. 그래서 김현민과 운명적인 대결이 시작된다.
장태희

장태희cast 최여진

장 회장의 맏딸, 태성의 동생
후계 구도에 대한한 야심을 갖고 있다. 그래서 정략결혼, 6개월 만에 야심 없는 남편에 실망하여 이혼해버렸다.
비록 딸이지만 동진그룹의 후계자가 되겠다는 야망이 있다.
스스로 아버지의 그림자를 자청하여 집안에서는 안주인의 역할을 하고, 회사에서는 실세 중의 실세로 막강한 파워를 행사한다.
오빠 태성이를 견제하기 위해 조선 쪽에 전 신경을 기울인다.
김현민의 인간미에 매력을 느낀다.
내면 속에 숨겨놓은 배에 대한 열망과 야망을 보았을 때 온몸에 전율이 일어난다.
홍민예

홍민예cast 추상미

미스테리의 여 인
빼어난 미모에 육감적이면서도 귀부인의 품위가 있다.
5천억 이상의 현찰을 운용하는 지하 금융계의 거물이며 정계와 재계는 물론 법조계까지 화려한 인맥을 관리하고 있다.
증권투자 전문 회사를 운영하고 부실한 기업을 인수하여 리모델링해서 이익을 남겨 팔기도 한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