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호레이쇼 케인(Horatio Caine)-데이빗 카루소

호레이쇼 케인(Horatio Caine)-데이빗 카루소

-3급 감식 수사관 (반장)
-키: 182 cm, 몸무게: 81 kg
-출생지: 플로리다, 마이애미
-생년월일: 1960년 4월 7일
-학력: 플로리다 주립대학 화학과 졸업
-특기: 방화, 폭발
-결혼여부: 미혼

호레이쇼 케인은 마이애미에서 태어나 성장했다.
미혼모였던 어머니는 주위의 곱지 않은 시선 속에서 그를 키우면서도 항상 힘은 주먹이 아니라 머리에서 나온다고 가르치던 분이셨다.
17세 되던 해에 어머니가 마약 밀매상에게 총살되자, 그는 경찰을 도와 어머니를 살해한 범인을 잡느라 동분서주했다. 마침내 살해범을 잡고, 종신형이 내려지자, 그는 마이애미 시를 안전하게 지키는 경찰이 되기로 작정하고 폴리스 아카데미에 들어간다.
폴리스 아카데미 시절, 증거를 수집하여 사건 해결에 실질적이고,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는 역할을 담당하는 과학수사대에 매료된 그는 플로리다 주립대학을 거쳐 마이애미-데이드 경찰서에 1급 감식수사관으로 들어간다. 고속승진을 거듭하던 그는 꽉 막히고 답답한 관료체제에 염증을 느끼게 되고, 자리를 떠나고 싶은 충동을 느낀다.
그 때, 폭발팀의 ‘알 험프리즈’를 만나고 그에게 훈련을 받으면서 그를 아버지처럼 믿고 의지하게 된다. 그 무렵, 메건이 일신상의 이유로 반장자리를 내놓자 경찰청장은 그 자리를 호레이쇼에게 제의하고, 폭발팀의 일원으로 성장하긴 했지만 처음 그가 경찰에 몸담게 된 이유가 과학으로 악당을 잡고자한 것이었음을 떠올린 그는 반장자리를 수락한다. 3차원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그는 퍼즐을 맞추듯 사태를 파악하는데 능하다. 물론, 궁극적으로는 과학이 사건을 해결한다고 믿지만, 범죄 수사에는 DNA나 혈흔 등 과학적 증거뿐만이 아니라 두둑한 배짱 또한 필요하다고 믿는 그는 종종 직감에 따른 사건 추리에 의존하고, 인간적인 측면에 흔들리기도 한다. 때문에 무엇보다 객관성과 증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메건과 종종 부딪친다. 그러나 한 번 맡은 사건은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근성 있는 과학수사대의 일원이다.
캘리 두케인(Calleigh Duquesne)-에밀리 프록터

캘리 두케인(Calleigh Duquesne)-에밀리 프록터

-2급 감식 수사관
-키: 162 cm, 몸무게: 48 kg
-출생지: LA, 다렐
-생년월일: 1974년 2월 28일
-학력: 튤레인 대학 물리학과
-특기: 탄도학, 소총, 공구 자국, 스페인어 구사 능숙
-결혼여부: 미혼

루이지애나 주의 변두리에서 태어난 전형적인 남부 미인인 캘리는
부유한 가문 출신의 엄마와 맨몸뚱이뿐인 군인 출신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서로 다른 성장환경으로 싸움이 끊일 날이 없었던 어머니와 아버지는 모두 알콜에 의지해 현실을 도피하는 사람들이었다.
비록 술에 찌들어 살았지만, 아빠는 맨 정신일 땐 캘리를 그 누구보다도 사랑하는 사람이었고 캘리는 그런 아빠로부터 총을 다루는 방법을 배웠다. 또한 남자가 할 수 있는 일이면 여자도 할 수 있다는 것, 정의를 수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도 아빠로부터 배웠다. 그러나 아버지는 극심한 인종 차별주의자였고, 고등학교 졸업 파티 때 여왕으로 뽑힌 그녀가 흑인 아이를 왕으로 지목하면서 아버지와 딸 사이에는 대화가 단절됐다.
선생님 덕분에 전체 장학금을 받고 튤레인 대학에 입학하게 된 캘리는
과거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을 엄마 성인 '두케인'으로 바꾸었고, 편협한 삶과 가장 거리가 있어 보이는 과학을 전공으로 택했다. 졸업 후, 정의를 지키는 것을 평생의 업으로 택했고, 뉴올리언즈 경찰에서 일하던 그녀는 총기류에 대한 해박한 지식으로 '총알 박사'라는 별명을 갖게 된다.
그 곳 과학수사대 반장의 지인인 마이애미-데이드의 과학수사대 반장인 호레이쇼가 탄도 전문가를 추천해달라고 하자 반장이 그녀를 적극 추천하여 마이애미 과학수사대에 합류하게 된다. 캘리는 적극적이고, 자신감에 차 있으며 활달한 성격이고, 원하는 삶을 위해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이용할 줄도 아는 사람이다.
에릭 델코(Eric Delko)-아담 로드리게즈

에릭 델코(Eric Delko)-아담 로드리게즈

-1급 감식 수사관
-키: 185 cm, 몸무게 81 kg
-출생지: 플로리다 마이애미
-생년월일: 1976년 12월 19일
-학력: 마이애미 대학 화학과 졸업
-특기: 지문, 마약 식별, 스페인어 능숙, 수중 수색 전문가
-결혼여부: 미혼

에릭은 70년대 쿠바로 파견된 소련인 엔지니어인 아버지와,
쿠바 출신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다.
에릭의 아버지는 그를 가진 것을 안 순간, 아들이 더 넓은 기회의 땅에서 살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으로, 온 가족을 이끌고, 플로리다 해협을 건넌다. 미국에 정착한 아버지는 성을 델렉타르스키에서 델코로 바꾸고, 아들에게도 ‘에릭’이라는 영어 이름을 지어준다.
조그맣게 시작한 사업이 어느 정도 기반이 잡히자, 아버지는 그 사업을 에릭에게 물려주고 싶어 하지만, 에릭의 꿈은 수영선수가 되어 올림픽 금메달리스트가 되는 것이다. 수영선수로 장학금을 받고 마이애미 대학에 입학한 그는 그러나 스스로가 올림픽 금메달 선수가 될 재목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수영을 그만둔다. 어린 시절부터 어려운 이웃들을 돌보던 어머니를 따라 드나들던 쿠바인 공동체에서 아메리칸 드림의 이면을 보고, 남을 돕는 삶이야말로 가치 있는 삶이라고 생각해온 그는 경찰이 되기로 결심하고 폴리스 아카데미에 들어가고, 거기서 선수시절 기량을 십분 발휘하여 수중 구조작업에 발군의 실력을 발휘한다. 팀의 엘리트 경찰이 된 그는 뭔가 허전함을 느끼는데, 그 즈음 에릭의 호기심과 직관력에 반한 호레이쇼가 반장 직을 맡자마자 그를 과학수사대로 임명한다. 플로리다의 모든 수로를 아는 수중 수색전문가로, 해양 휴양지가 발달한 플로리다의 지리적 특성상 중요한 몫을 담당하는 팀원인 그는 과학수사대 중 막내다.
라이언 울프(Ryan Wolfe)-조나단 토고

라이언 울프(Ryan Wolfe)-조나단 토고

-1급 감식 수사관
-결혼여부: 미혼

순찰경관 Ryan Wolfe는 한 버스 충돌 사고 현장에서 Horatio Caine에게 남긴 깊은 인상으로 CSI에서 일할 기회를 얻게된다.
우연한 기회에 집 근처에서 차량치사사고 용의자인 Calleigh Duquesne의 아버지가 연루된 소송을 접해볼 수 있었던 그는 자신이 뭔가를 증명하기 보다는 숨겨진 사실을 밝혀내는 일에 더 흥미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자신의 타고난 성격--지성, 열정, 그리고 호기심--과 과학적 지식을 통한 정확한 사건정황 파악으로 그의 첫번째 소송을 승리로 이끌게 된다.
새로운 CSI의 멤버로서 Wolfe는 자신이 맡은 일을 해낼 수 있다는 것 뿐만 아니라 CSI 팀의 단단했던 팀워크를 뒤흔들어놨을만큼 충격적이었던 Tim Speedle의 죽음으로 인해 생긴 공백을 충분히 메울 수 있다는 것까지 증명해내야만 한다.
알렉스 우즈(Alexx Woods)-간디 알렉산더

알렉스 우즈(Alexx Woods)-간디 알렉산더

-검시의
-키: 164 cm, 몸무게: 52 kg
-출생지: 뉴욕 퀸즈
-생년월일: 1960년 8월13일
-학력: 뉴욕 대학교 화학 전공 / 럿거스 대학교 의학
-특기: 검시의
-결혼 여부: 기혼

6남매의 맏이로 태어난 알렉스는 맞벌이로 바쁜 부모님들을 대신하여
어린 동생들을 돌보며 자랐다. 어려서부터 깔끔하게 정돈된 것을 좋아하고 남을 배려하고 돌보길 좋아하는 성격이었던 그녀에게 의사만큼 어울리는 직업도 없었다. 의대 재학 시절 그녀는 과에서 수위를 다투는 우등생이었다.
그러던 중 레지던트가 된 첫날 지금의 남편을 만나게 된다. 레지던트 과정도 끝나가고, 결혼준비도, 레지던트 과정 후 취업 준비도 순조롭게 풀려가던 어느 날, 저명한 의사이던 그녀의 담당의사가 수술 실패의 책임을 그녀에게 뒤집어씌우고, 그 시에서 개업도 할 수 없도록 방해를 하는 바람에, 결국 뉴욕에서 개업을 하지도 못 하게 되고, 인생 최초의 좌절을 맛보게 된다.
방황하던 그녀는 뉴욕의 검시의 사무실에서 파트타임으로 일하게 된다. 처음엔 잠시 거쳐갈 곳으로 생각했지만, 일을 할수록 그 일이야말로 혼자 시간 보내기 좋아하고, 어지러운 것을 정리하기 좋아하는 그녀의 성격에 딱 알맞은 직업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얼마 후, 플로리다 주의 마이애미-데이드 경찰서에서 최첨단 설비를 갖춘 검시의 사무실에서 근무하겠느냐는 제의를 받게 되고, 가족과 떨어져 살아야한다는 생각 때문에 선뜻 결정하지 못하지만, 가족들이 모두 배려해주어 마이애미에서 검시의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처음 보는 사람들은 시체에 말을 거는 그녀의 태도를 보고 실성한 것으로 생각하기도 하지만, 그녀에게 모든 시체는 환자일 뿐이다.
누구보다 자신의 일을 사랑하고, 남에게 너그럽지만, 일에는 빈틈없는 성격이다.
나탈리아 보아 비스타-에바 라 루에

나탈리아 보아 비스타-에바 라 루에

- DNA 분석 전문가
- 키 : 171cm
- 특기 : 미해결 사건의 DNA 분석
- 결혼여부 : 이혼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