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문정호

문정호(50세)cast 박상원

재단법인 '정인'의 이사장
아버지로부터 물려받은 정인재단내의 병원과 학교를 단기간 내에 국내 굴지의 규모로 키워냈다. 일할 때는 냉철하고 차가운 포스를 거침없이 뿜어주시지만, 사생활에서는 더 없이 자유롭고 인생을 유쾌하게 즐길 줄 아는 매력적인 꽃중년!
특유의 여유와 센스로 여전히 여자가 끊이지 않지만, 정작 본인은 세린과 이혼한 후 사랑에 심각해본 적이 없었다.
어느 날, 제주도에서 자신의 차로 뛰어든 지민을 만나면서, 정호의 50인생에 첫사랑이 시작되는데...
이태영

이태영(30세)cast 이태곤

하늘병원의 흉부외과 전문의
훈훈한 마스크에 실력까지 고루 갖춘 인물로, 7살 때 단 하나의 혈육인 친모를 잃고 경산의 집에서 자라왔다. 자신을 경산의 친아들이라 오해한 윤희의 질투로 가슴속에 상처를 안고 살아간다.
쉽게 마음의 문을 열지 못해 다가가기 힘든 사람으로 비춰지지만, 단 한 사람, 지민에게만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이다. 지난 23년 동안 윤희의 모진 구박과 상처를 지민에 대한 사랑 하나로 이겨냈다.
하지만 윤희의 계략에 휘말리며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되고, 결국 사랑을 포기! 다른 인생을 선택 하게 되는데...
한지민

한지민(27세)cast 조윤희

경산과 윤희의 딸
국립발레단에 입단하자마자 수석 발레리나로 발탁된 우리나라 발레의 유망주! 아버지 경산을 닮아 따뜻하고 여린 성품을 지녔고, 순수하고 맑은 미소가 보고만 있어도 기분 좋게 만든다.
23년간 한 남자만 사랑했고, 20년간 한 가지 꿈을 향해서만 달려왔다. 태영의 청혼을 받고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가 될 즈음, 그 여운이 가시기도 전에 전해진 태영의 이별통보는 장난처럼 느껴진다.
그리고 사랑, 꿈, 병원.... 아버지까지 모든 걸 잃은 후, 감당할 수 없는 아픔에 좌절하지만.. 그 모든 배후를 알게 되고 그녀는 변하기 시작한다!
문현진

문현진(26세)cast 소유진

태영의 아내 이자 정호의 딸
유능한 번역가. 특히 우리나라 작품을 외국어로 번역하는 분야에서는 거의 독보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임신중에 남편을 급작스럽게 교통사고로 떠나 보내고 엄마 세린과 딸 서연과 함께 산다.
아이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은 완벽한 몸매와 얼굴, 능력..여기에 걸맞게 까칠한 성격까지 다 갖추었지만, 실은 애정결핍이라 사랑엔 한 없이 약하다. 딸 서연의 수술을 해준 태영에게 사랑을 느끼고 당당하게 대시에 결혼에 골인하지만, 언젠가는 떠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에 늘 마음 졸인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