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장명훈

장명훈cast 김승우

의대를 나왔으나 가정형편이 좋지 않아 호텔 마케팅 부에 취직했다.

호텔에서 완벽한 일 처리로 능력을 인정받아 대대로 한국 최고 호텔을 경영해온 명문가의 무남독녀 외동딸과 결혼해 해당 호텔의 총지배인 자리에 올랐다.

늘 1등을 목표로 살았고 늘 1등을 해왔기 때문에 인생을 완벽하게 컨트롤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한 번 불 붙으면 이성을 말끔히 날려버릴 만큼 뜨거운 열정을 가진 남자.
장미리

장미리cast 이다해

어린 시절 부모에게 버림받은 상처로 인해 인간과 세상에 대한 불신으로 내면이 가득 차 있다.

일본에 입양을 갔다가 밑바닥생활을 경험하고 살아남기 위해 한국으로 도망쳐온다.

우여곡절 끝에 한국 최고 호텔의 메이드를 시작하게 되고 성공을 위해 호텔과 리조트 각 분야에서 최고 실력자라 불리는 두 남자를 이용하게 된다.

동경대를 졸업했다는 거짓말을 시작으로 세상을 속이는 한판의 사기극을 시작하는데...
송유현

송유현cast 박유천

몬도리조트 후계자
친절하고 배려깊고 섬세한 성격을 지녔다.

때로는 과감하게 결정하고 단호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으로 리더의 자질까지 갖춘 이 시대의 prince-charming!

최연소의 나이로 리조트 업계에 화려하게 등장해 멋진 외모만큼이나 완벽한 능력을 펼쳐 보인다.

그러나 훌륭한 배경과는 다르게 시장통이나 분식집 등을 좋아하고 또 그렇게 해야 사람을 알고 사랑을 알 수 있고 진정한 사랑을 할 수 있다고 믿는다.
나희주

나희주cast 강혜정

동경대 건축학과 졸업. 착하고 순수하고 여리면서 영민하다.

부모님을 잃어버리고 잠시 고아원에 들어가 있다가 미리를 만났다.

자신과는 달리 강단 있고 고집 센 미리를 많이 좋아했다.

자기 대신 미리가 일본으로 입양을 갔을 때도 진정한 행복을 빌어주었다.

대사관을 통해 호텔 A 임시직으로 취직이 되었고 우연찮은 기회에 미리를 만나게 된다.

자신의 학위증을 위조하여 출세의 발판으로 삼은 미리의 야욕에 본의 아니게 휘말리게 되는 인물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