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문대 화공과를 나와 "비비화장품" 연구실을 책임지고 있다. 그녀는 깐깐하고 합리적이며 똑똑하다. "비비화장품"의 핵심 기술을 책임지고 있는 실력파. 실제 "비비화장품"의 신기술은 모두 그녀의 머리에서 나왔기 때문에 회사에 대한 애정이 김형준 사장 못지않게 크다.
김형준에게 마음이 있지만 김형준은 회사 살린다고 돈 구하느라 급급해 좀처럼 그녀에게 시선을 주지 않는다. 회사와 김형준을 무시하고 핍박하는 정선생과 사사건건 부딪힌다. 죽도록 정선생이 싫다.
"비비화장품" 기획실장. 고화정, 김강우와 함께 김홍삼은 회사 내에서 '공대3인방'으로 불린다. 명문대 생명공학과를 나와 ‘여자’라는 생물을 잘 알고 있다고 큰 소리 친다. 외향적이고 활달한 성격. 예쁜 여자면 무조건 들이대고 보는 DNA를 가졌다. 틈만 나면 여자들에게 껄떡댄다. 고화정에게도 그렇다. 그게 공평하다고 생각한다. 예쁜 여자는 기적을 일으킨다고 굳게 믿는 그. 미스코리아 프로젝트를 제일 먼저 제안하고, 가장 적극적으로 매달린다.
"비비화장품" 연구원. 한 눈에 봐도 천재형의 외골수처럼 생긴 외모. 3김씨 중 나이는 제일 어린데, 다혈질인 형들에 비해 속은 어른이다. 어른이라서 그는 약간 소심하다. 명문대 화공과를 나와 평발로 군 면제를 받고 바로 "비비"에 합류했다. 졸업 하자마자 형 강식이 일하는 ‘바다’ 화장품에서 특별대우를 제시해 오지만 형이 있다는 이유로 거절했다. 논리 보다는 직관을 믿는 삐딱한 모범생. 미스코리아 프로젝트에 동참하면서, 오지영이 그들에게 ‘기적’이 돼 줄 것을 믿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