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소리 크고 카리스마가 있으며 일처리에 있어서는 완벽하지만, 아내와 딸에게는 꼼짝 못하는 아내 바보, 딸 바보이다. 하지만 아들 강호에게는 입양아라는 이유로 늘 거리를 두고 경계해서 강호에게 많은 상처를 준다.
금 수저 물고 태어난 뼛속까지 공주인 여자. 여성스럽고, 애교 많고, 순진하고, 엄살 많고, 변덕도 있는 귀여운 여자. 사업에 관심 없이, 그저 집에서 남편과 아이들을 챙기며 교양 있는 사모님으로 예쁘고 우아하게 사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하는 단순하고 맹한 구석이 있는 사모님.
자기가 가지고 싶은 물건은 별 어려움 없이 손에 넣으며 자란 4차원. 애선이 임신하기를 포기했다가 극적으로 낳게 된 딸이라 만석과 애선의 극진한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자라서 자신감 충만에 조금 예의는 상실했지만 티 없이 밝다. 엄마를 닮아서 탁월한 애교가 필살의 무기. 하지만 세상을 잘 모르는 헛똑똑이다.
드림그룹의 장남이자, 사업가이기 때문에 언제나 행동이나 말 전달에 주의, 긴장하며 계산적인 미소와 예의로 사람을 대한다. 강호가 전형적이고 딱딱한 틀 속에 살 수밖에 없는 것은 그가 드림그룹 백만석 회장의 친아들이 아닌 입양아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자리를 잃지 않기 위해 매일 매일이 불안하다. 하지만 우연히 엮여버린 한아름으로 인하여 딱딱했던 그의 가슴이 말랑말랑하게 변해간다. 특유의 털털함과 따뜻함으로 그를 무장 해체 시켜버리는 한아름을 사랑하게 되면서 그는 많은 것을 포기하게 된다. 그토록 차지하고 싶었던 만석의 회사마저도 아름과 맞바꾸게 되며 순정남의 면모를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