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등장인물

강철

강철cast 이종석

아테네 올림픽 사격 권총 금메달리스트.
JN 글로벌의 공동대표이자 방송국 <채널 W>의 소유주. 개인 자산 8000억에 달하는 범접 불가능한 최연소 청년 갑부..!

그뿐인가? 여자들의 모성을 자극하는 꽃미남 외모와 대비되는 9등신 모델 포스,거기에 천재적인 두뇌와 근성, 매너와 유머까지 갖춘, 비현실적으로 완벽한 남자.

그러던 어느 날, 강철 앞에 나타난 한 여자. 강철은 홀연히 나타나 자신의 목숨을 구해주고 사라진 의문의 여자가 모든 비밀을 풀어줄 존재임을 직감하고 그녀를 찾기 시작한다. 알고 있는 건 오연주라는 이름과 가짜 핸드폰 번호, 대한민국에 존재하지도 않는 병원의 흉부외과 레지던트라는 가짜 명함, 그리고 몹시 병맛같은 성격의 소유자라는 것 뿐.
오연주

오연주cast 한효주

명세병원 흉부외과 레지던트 2년차.
엄마에게 떠밀려 의대에 진학한 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재능이 있거나 적성에 맞는다고 생각한 적 없이, 매일 미친개 교수에게 정강이를 까이며 밤샘과 쪽잠으로 데이트 한번 못하고 병원에서 청춘을 썩히고 있는, 자칭 숨겨진 미친 미모의 소유자.

머리보다 심장이 앞서는, 생각하기도 전에 이미 뛰고 있는, 도도하고 쿨한 의사가 되고 싶으나 늘 ‘쿨하지 못해 미안한’ 여자. 남자와 밀땅을 하고 싶어도 수시로 약해지는 마음 때문에 나름 괜찮은 미모를 소유하고도 매번 질질 끌려가는 연애패턴을 반복하다 끝나는, 너무 정이 넘쳐 문제인 연주가 마침내 어느 날, 순도 100퍼센트 자신의 이상형인 남자를 진짜로, 눈앞에서 만나게 되었으니.. 그녀의 인생이 앞으로 이 남자에게 저당 잡히리라는 건 불 보듯 뻔했다.

 

  • 윤소희
    윤소희cast 정유진
    강철의 비서이자 오랜 친구.

    강철의 의중을 잘 파악하고 일처리도 빠른 유능한 비서지만 시크한 겉모습과 달리 다혈질에 욱하는 성격. 걸핏하면 비서라는 위치를 잊고 상사인 강철에게 잔소리와 막말을 쏟아낸다. 남자들의 로망을 모두 모아 실현시킨 듯한 섹시하고 도도한 외모의 소유자. 그러나 소희의 시선은 고등학교 때부터 늘 친구 강철을 향해 있었다. 그런데, 어느 날 갑자기, 난데없이 강철 앞에 나타나 일상을 흔들어 놓는 오연주라는 의문의 여자가 거슬리기 시작하는데..

  • 서도윤
    서도윤cast 이태환
    강철의 경호원이자 격투기 선생.

    한동안 대한민국 최고의 격투기 선수로 이름을 날렸다. 단순, 명료, 남자다운 성격. 한번 마음을 정하면 직진하는 타입으로 몇 년 전, 자신을 찾아온 강철과 함께 하기로 마음먹은 후 미련 없이 선수 생활을 그만 두고 강철을 따라나섰다. 후 강철의 절친이 되고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활약을 펼치는데.. 말수는 적지만 툭툭 내뱉는 말이 은근 웃기다. 철을 짝사랑하는 소희의 마음을 알고, 답답해한다.

  • 한철호
    한철호cast 박원상
    검사 출신 국회의원. 신민당 차기 대선 유력 후보.

    10년 전, 강철의 일가족 살인 사건을 맡았던 담당 검사로 당시 강철을 진범으로 지목 사형선고까지 받게 만든, 강철의 인생을 나락으로 떨어뜨린 장본인. 비열한 야심가. 이미 올림픽 금메달로 인기절정에 있던 강철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알릴 좋은 기회라고 확신했다. 결국 철호는 강철을 제물로 얻어낸 대중의 관심과 인기로 정치에 입문해 지금의 자리까지 올라왔다. 그러나 몇 년 전, 폐인이 된 줄 알았던 강철이 갑자기 시가총액 수조원대의 기업 대표로 화려하게 재기하자 철호는 골치 아파지기 시작했다.

  • 손현석
    손현석cast 차광수
    범죄수사 프로그램 전문 연출자였으며 현재 채널 의 총책임자.

    피살된 강철 아버지의 절친이었으며 강철의 아버지와도 같은 존재다. 처음부터 강철의 결백을 끝까지 믿어주었고, 강철과 마찬가지로 친구를 잔인하게 살해한 범인을 찾는데 남은 인생을 걸었다. 지금은 강철을 도와 강력범죄 전문 채널인 <채널 W>의 총 책임을 맡고 있다. 오랜 시간 범죄 수사 전문가로 일해 경찰 검찰보다도 더 날카로운 식견을 갖고 있어 강철이 어려운 일이 생기면 멘토처럼 믿고 상의하는 인물.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