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서준오

서준오cast 정경호

남. 28세
한 때는 잘나갔던 밴드 그룹 드리머즈의 리더, 보컬과 기타 담당.
뛰어난 음악성을 가지고 있지만 현재 음악에 대한 열정이 주춤한 상태.
악보를 못 보지만 천재적인 음악성 때문에 아무도 모른다.
잘나갔던 과거는 잊혀지고, 지금은 이미지 바닥의 생계형 연예인으로 살아가는 준오. 하지만 마음만은 아직 탑스타다.
세상 어디서도 기죽지 않는 캐릭이지만, 드리머즈 멤버들 앞에서만은 자발적 비굴모드. 과거 본인의 잘못으로 멤버들에게 미안한 마음 가득, 속죄하는 마음으로 살아간다. 허술하고 겁 많은 성격을 감추려고 있는 척 허세를 부리는 모습이 왠지 미워할 수 없다.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하다 밴드 그룹으로 데뷔해 은행도 한 번 자기 혼자 가본 적이 없다. 그래서 매니저 ‘기준’이 없으면 생활력 제로.
결국… 무인도에서 극강의 무쓸모가 된다.
무인도에서 처음엔 봉희에게 갑질하며 부려먹지만 점점 둘의 관계가 반전된다! 봉희의 당찬 모습과 강한 생활력을 보며 준오는 지금까지 느끼지 못한 묘한 감정을 갖게 되는데...
라봉희

라봉희cast 백진희

여. 26세
무인도 유일한 생존자이자 유일한 목격자.
무인도 유일한 생존자이면서 무인도 모든 사건의 전말을 알고 있는 유일한 목격자. 그녀의 말 한마디에 모든 국민이 주목. 추락사고의 트라우마와 오랜 무인도 생활로 지친 심신을 떠안은 채, 자신에게로 쏟아지는 무수한 시선 속에 놓인다.
어디서나 을인 88만원 세대의 대표적인 표본. 남해 출신으로 해녀의 딸이다. 어렸을 때 엄마에게 물질을 배워서 그런지 수영을 잘하고 바다 생물을 잡는데 능하다. 물고기 배도 거침없이 가르는 최강 비위. 물질을 천직으로 아는 해녀 엄마를 뒤로하고 이루고 싶은 꿈이 있다는 이유로 서울에 상경했다. 서울에 올라와 알바로 생계를 연명하다 준오의 코디로 첫 직장을 얻게 되는데.
무인도 추락 후, 문명세계에선 최약체였지만 야생에서 잡초 같은 생명력으로 최강 구심점이 되는 라. 봉. 희! 사회에서 을로서 살아온 그녀가 극강의 생존력으로 무인도에서 을의 반란을 보여준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