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등장인물 관계도
이세주

이세주(20세)cast 김민재

#길티플레저 #침대밖은위험해 #야한비글 #사도세주 #꿈도없고계획도없지만 #로망은있다
주성그룹의 막내아들. 대외적으론 유학준비생이나 아는 영어단어라곤 러브와 섹스뿐. 느끼한 작업멘트를 날려대도 왠지 밉지가 않은 발랄한 한량 바람둥이. 7남 중 늦둥이 막내라 사업에 대한 압박, 경쟁심리 같은 것 전혀 안 느낀다. 하나같이 성격 강하고 잘난 형들이 한자리씩 해주니 땡큐. 그래도 폭력은 싫다. 유년기부터 걸핏하면 주먹을 날리는 형들과 그것을 지시하는 아버지 때문에 폭력 혐오자가 되었다.
재능을 구현하느라 뭔가를 열심히 하는 건 부자에게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마음 편하게 먹고 오늘의 여자와 술잔에나 집중한다. 죽이 잘 맞는 ‘길티플레저’ 메이트들이지만 각자 열심히 그림 끄적이는 시현이도 이해 안 되고 첼로를 뚱땅거리는 수지도 이해 안 간다. 같은 맥락에서 수지가 시현을 향한 이상한 소유욕에 스스로를 볶아대는 것도 이해가 안 간다. “그냥 한번 자고 잊으라니까?”
시현과 수지 사이의 아슬아슬한 긴장을 중재하는 분위기 메이커. 세주 없는 삼총사는 상상할 수 없이 사랑스러운 놈. 하지만 유혹내기 이후 그렇게 팔팔하던 녀석이 어딘가 깊이 고장 나기 시작한다. 제정신으로 지켜보기 힘들도록.
권시현

권시현(20세)cast 우도환

#위험한짐승 #분위기깡패 #너무섹시해서미쳤나? #눈빛주의_부정맥유발
JK그룹의 유일한 종손. 눈빛만으로 여자의 마음을 훔치고 마는 치명적 매력의 탕아. 수지, 세주와 똘똘 뭉쳐 끊임없이 사건 사고를 벌이는 스캔들 메이커.
딱히 재미있어서 사고를 친다기보단 그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공허해서라고 해야 맞다. 유일하게 자신의 편이었던 엄마의 죽음 이후부터 그랬다. 엄마가 죽은 건 단순히 교통사고 때문이 아니라 오래도록 외로움에 지쳐 마음이 병들었기 때문이다. 그렇게 되도록 만든 아버지를 증오한다. 하지만 하루아침에 아버지에게 내쫓긴 몸이 된다. 설상가상 아버지가 수지의 엄마, 명미리와 재혼을 한단다.
가만히 당하고 있을 시현이 아니다. 수지에게 우리가 먼저 결혼해 버리자고 하지만 수지는 수지답게 조건을 내건다. 수지에게 굴욕을 안겼던 로펌 자제 이기영. 그 놈의 첫사랑인 은태희를 꼬여내 시현에게 푹 빠져 허우적대게 만들고 보기 좋게 차버리기.
유혹자 권시현, 태희에게 작업을 시작한다. 근데, 나쁜 남자한테 끌리는 여자들 심리가 이런 거였나? 어느 샌가 무뚝뚝한 태희의 눈빛이 자꾸 아른거린다.
은태희

은태희(20세)cast 조이

#걸크러쉬 #신종철벽녀 #볼매 #주량인피니티 #사랑하는사람과살게해주세요
명정재단 장학생. S대 건축과 수석입학예정. 정의롭고 꾸밈없다. 무식하리만치 투철한 독립심. 외모, 공부, 운동 발군으로 인기도 물론 많았다. 그렇지만 태희에게 섣불리 작업을 걸었다가 개망신을 당한 남자들이 한둘이 아니다. 베프 경주의 진단으로는, 사랑꾼 혐오증이며 ‘신종 철벽녀’라고 부르면 되겠단다.
엄마는 도예가, 아빠는 법학 교수. 그 품위 있고 지적인 부모 사이를 지탱하는 총명한 딸이 태희의 역할이었다. 하지만 엄마가 아빠에게 애정이 없다는 직감적으로 알았고 그래서 늘 아빠가 안쓰러웠다. 교환 교수가 된 아빠를 따라 외국으로 간 게, 실은 두 사람의 이혼이었음을 몰랐다.
태희는 그래서 ‘사랑’이 싫다. 아니 정확히는 ‘사랑꾼’이 한심하다. 고작 사랑 따위에 휘둘리며 인생을 낭비한단 말인가? 그랬던 태희가 시현을 만난다. 뭐 이런 애가 다 있나 싶은데 끌리고, 설렌다.
사랑 때문에 흔들리기 싫은데 자꾸 좋아진다. 우리 모두가 이토록 악연일 줄은 꿈에도 모르고 자꾸만 마음이 깊어진다.
최수지

최수지(20세)cast 문가영

#세젤예 #셀럽 #우리수지숨좀쉬고말할까? #아름답지만까다롭진않은소녀 #수지야그건니생각
명정병원 외동딸. S대 음대 첼로 전공 입학예정. 모든 미의 여신 아프로디테가 이랬을까. 가장 예쁘게 타고났으면서 가장 질투가 심해 끊임없이 사건을 만드는 여신이고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웬만한 연예인을 뛰어넘는 셀럽이다. ‘20대 여성이 뽑은 롤모델 1위’인 명정의료재단 이사장 명미리의 딸이란 우아한 배경까지.
하지만 빛 좋은 개살구일 뿐. 잘난 여자임에도 배경 없는 집안 출신이라 매일을 고군분투하는 엄마와 사업실패로 구속되어 이혼당한 아빠는 수지의 멍에다. 부모님 문제로 펑펑 우는 모습을 시현과 세주에게 들켰을 때, 어설픈 위로 따위 하지 않는 그 애들이 소울메이트라 확신했다. 셋이서 누가 더 못돼쳐먹었나, 누가 더 남들을 빡치게 하나 그렇게 놀았다.
고교 졸업식 날, 6개월간 썸타던 이기영에게 명정은 재력도 권력도 아니라며 차인다.
게다가 엄마는 시현의 아버지, 석우와 결혼을 선언한다. ‘결혼해버리자’는 시현의 제안에 기영까지 엿 먹일 묘안을 더한다. 그렇게 유혹내기의 설계자가 된다. 시현은 잘해 낼 거다. 내 편이 되겠다고 맹세했고 나랑 똑같이 꼬이고 못된 애니까.

{{groupTitle}}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