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심쿵미 가득한 '소원 동전'은?

2017-01-09 09:41

“동전 가득 기를 모아, 입맞춤 ‘쪽’!”

9일(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이 입맞춤 담은 동전으로 소원을 비는 ‘쪽’ 기도 장면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정준혁(남주혁)이 늘 이성경과 함께 찾았던 분수대를 홀로 찾아 간절한 눈빛으로 동전을 바라본 데 이어 동전에 입을 맞춰 던진 후 ‘흐뭇’ 미소로 기도하는 모습이 전해서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


남주혁의 나홀로 동전 ‘쪽’ 기도 장면은 지난 4일 경기도 용인시 용인대학교 캠퍼스에서 촬영됐다. 최종회 방송을 앞두고 막바지 촬영이 한창인 현장은 끝까지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로 여전한 열기를 뿜어냈던 상황.


아침 일찍부터 촬영에 나선 남주혁 역시 다른 배우들과 열심히 호흡을 맞춘 데 이어 홀로 분수대 장면 촬영을 준비하며 동전 던지는 포즈를 연습하는 등 후회 없는 작품을 향한 열정을 불태웠다.


이와 관련 남주혁은 “그동안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회를 촬영하면서 하루하루 아쉽지만 끝까지 최선을 다하자는 마음으로 열심히 만들고 있다”며 “모든 스태프들이 한 마음으로 마지막 한 장면까지 정성을 들이고 있다. 끝까지 지켜봐달라”며 종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제작사 측은 “남주혁은 촬영 전부터 큰 기대를 걸었던 배우였고 그 기대를 채우고도 남을 만큼 작품에 대한 이해와 연기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며 “남주혁이라는 배우가 성장하는 모습을 앞으로도 계속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한편 마지막까지 단 1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 16회(최종회)는 11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iMBC연예 차수현 | 사진 초록뱀미디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