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칙한 동거' "너무 귀여워…진짜 잘생겼어" 한혜연, 피오X진영 베이비들 매력에 퐁당♥

2018-03-02 22:59


한혜연이 피오와 진영의 매력에 푹 빠졌다.


2일(금)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한혜연과 피오, 진영이 함께 댄스 연습실로 이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혜연과 피오, 진영은 본격적으로 동거를 시작했다. 점심식사를 함께한 세 사람은 혜연의 계약조건을 이행하기 위해 댄스 연습실로 향했다.

평소 춤 배우는 것이 취미인 한혜연은 "나 남자아이돌 것도 배워봤다. 장난 아니더라"라며 혀를 내둘렀다. 이에 듣고있던 피오가 나즈막히 "장난 아냐~"라며 추임새를 넣었고 한혜연은 "어떡해. 쟤 너무 귀엽다"고 말했다.

이어 한혜연은 진영의 옆태를 가만히 보곤 "얘 진영아. 너 너무 잘생겼다"며 감탄을 자아냈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혜연 부럽다", "나도 두 사람이랑 동거할 수 있다", "한혜연, 진심이 우러난 칭찬 같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최고은 | 화면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