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끼리끼리’ “형이 하면 잘 될 거야~” 이수혁 응원하는 장기용!

2020-05-10 19:20

이수혁과 장기용이 브로맨스를 자랑했다.

‘끼리끼리’ “형이 하면 잘 될 거야~” 이수혁 응원하는 장기용! ‘끼리끼리’ “형이 하면 잘 될 거야~” 이수혁 응원하는 장기용!

5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에서는 멤버들이 농가돕기 프로젝트로 홈쇼핑에 출연해 수확한 농수산물을 판매했다.


이수혁은 셀프캠을 통해 장기용을 만났다
. 이수혁은 여긴 드라마 촬영장이고요. 아스파라거스 갖고 왔습니다라며 촬영장에서 장기용과 인사를 나눴다.


취지를 설명한 이수혁은 장기용에게 아스파라거스를 건넸다
. “머리 먹어요 꼬리 먹어요라는 장기용 질문에 이수혁은 여기가 장어꼬리처럼 영양소가 많대요라며 머리 쪽을 가리켰다.


장기용이
신기한 맛 나는데. 맛있어요라고 하자 이수혁은 우리가 이걸 홈쇼핑에서 팔 거야라고 설명했다. “형이 팔면 잘 팔릴 것 같아요라며 장기용은 이수혁과 농가돕기 프로젝트를 응원했다.


시청자들은 드라마 밖에서 만난 이수혁과 장기용을 반겼다
. 드라마도 좋은데 예능프로그램에서 보니 더욱 활달한 모습이라며 반가워했다.


MBC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는 다수의 출연자가 성향끼리나뉘어 펼치는 국내 최초 성향 존중 버라이어티다. 박명수,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황광희, 인피니트 성규, 이용진, 하승진, 정혁, 인교진까지 총 10명의 멤버들은 같은 상황에서 다른 행동으로 반응하며 서로의 다름을 인정,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한다.


MBC
예능프로그램 끼리끼리는 매주 일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