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유빈-재현-보민& 반려견들의 ‘3인3견3색 훈련’

2020-10-02 19:03

예선전 23팀이 격돌했다.

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유빈-재현-보민& 반려견들의 ‘3인3견3색 훈련’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 유빈-재현-보민& 반려견들의 ‘3인3견3색 훈련’

102일 방송된 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는 예선 1조에 이어 2조 경기가 진행됐다.


2
조는 유빈&콘빈, 골든차일드 재현&봉구, 골든차일드 보민&조이가 출전했다. 경기에 앞서 3팀의 훈련 모습이 공개됐다.


유빈의 반려견 콩빈이는 미친 텐션으로 조련이 불가능할 지경이었다
. 에너지가 넘쳐 뛰어다니는 바람에 핸들러 유빈이 쫓아가질 못해 망부석이 됐다.


골든차일드 재현
&봉구는 어색한 모습이었다. 재현은 그동안 활동하느라 봉구를 오랜만에 봤다라고 밝혔다. 이승현 해설위원은 승패를 떠나 친해지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라라는 조언을 했다.


골든차일드 보민의 반려견 조이는 위풍당당하게 훈련장을 돌아다녔다
. 갑자기 용변을 보는 조이 모습에 보민이 당황하자 이승현 해설위원은 다른 개 냄새를 덮고자 한 것이라고 답했다.


시청자들은
3마리 반려견의 서로 다른 성격에 관심을 보였다. “콩빈이 크크”, “이 조 강아지들 서로 성격 너무 달라”, “강아지들 말 안 듣네 크크등의 반응이었다. 과연 승리자는 누구일까.


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는 국내 최초 신개념 이색 독(DOG) 스포츠다. 아이돌 핸들러와 그들이 반려견이 선수견이 돼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유빈과 콩빈
, 갓세븐 영재와 코코, 마마무 문별과 대박, 행운, 건강, 러블리즈 지수와 우주, 로켓, 김우석과 따따, 우주소녀 수빈과 럭키, 골든차일드 봉재현과 봉구, 골든차일드 최보민과 조이, (여자)아이들 슈화와 하쿠, 이달의 소녀 희진과 토리, 이달의 소녀 최리와 행운이가 출전했다.


2020
추석특집 아이돌 멍멍 선수권대회102일 저녁 6시부터 3부로 나뉘어 방송됐다.




iMBC연예 김민정 | 화면 캡쳐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