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송가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 방송서 최초 공개(트롯 전국체전)

2020-12-31 09:21

가수 송가인이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를 공개한다.

송가인,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 방송서 최초 공개(트롯 전국체전)

1월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트롯 전국체전'에는 송가인이 출연해 ‘트로트가 나는 좋아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해당 곡은 치열한 오디션 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된 송가인이 출전선수를 응원하고, 악몽 같은 상황을 이겨내고 있는 시청자에게 희망을 선사하기 위해 지난 11월 ‘트롯 전국체전’ 메인 테마곡으로 선공개 된 바 있다. 따라서 원곡자 송가인의 버전으로 펼치는 이번 무대의 의미가 남다르다.

송가인은 ‘트롯 전국체전’에 전라 코치로 활약하며 오디션 프로그램의 우승 선배로서 출전선수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수십 명의 출전선수들 속에서도 "잘하는 선수가 나왔다"며 떡잎을 알아볼 뿐만 아니라, 아낌없는 응원과 동시에 객관적인 멘토링으로 전국 8도 출전선수를 물심양면 이끌고 있다.

이번 송가인의 무대는 그의 ‘제1 전공’인 트로트를 100% 살린 무대가 될 것이다. 본격적인 경쟁에 돌입하여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는 출전선수에게 ‘오디션 선배’ 송가인의 스페셜 스테이지가 큰 힘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송가인의 무대는 2일 밤 10시 30분 '트롯 전국체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양혜윤 | 사진제공 KBS2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