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도와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구해줘! 홈즈’의 새로운 프로젝트, ‘바꿔줘! 홈즈’가 오는 4월 3일(토) 오후 5시 30분 MBC를 통해 방영된다.

코로나 19로 인해 집에서만 지내는 ‘집콕족’과 집 꾸미기에 투자하는 ‘집꾸족’이 새로운 생활 트렌드로 자리하고 있는 가운데, ‘바꿔줘! 홈즈’는 최근 셀프 인테리어에 대한 높아진 관심에 발맞춰 제작된 프로그램이다.
‘바꿔줘! 홈즈’라는 타이틀처럼, 프로그램은 집 안의 한 공간을 변화시키고픈 도전자들이 인테리어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셀프 인테리어 ‘홈 키트’를 받고 정해진 시간 내에 셀프 인테리어에 도전. 완성도 대결을 벌이는 인테리어 배틀 쇼다.
MC들과 전문가는 도전자들의 대결을 스튜디오에서 이원연결로 지켜보며 언택트 코칭에 나설 예정으로, 언택트 코치로 등장하는 유명 인테리어 전문가들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인테리어 꿀팁을 도전자들에게 전수, 그동안 막연히 셀프 인테리어에 두려움이 있었던 시청자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인다.
한편, ‘구해줘! 홈즈’를 통해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홈벤저스 6인(김숙, 박나래, 붐, 양세형, 장동민, 양세찬)이 2인 1조로 매회 MC로 활약. 환상의 케미를 선보이고 이어 래퍼 슬리피가 ‘바꿔맨’으로 출연해 프로그램에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일상의 공간을 꿈꾸던 공간으로 바꾸는 마법 같은 도전, 그 첫 번째 대결 테마는 ‘거실!’ 과연 어떤 놀라운 셀프 인테리어 결과를 보여줄지 오는 4월 3일(토) 오후 5시 30분 MBC ‘바꿔줘! 홈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