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권화운-안우연, 방민아 두고 미묘한 신경전

2021-08-21 14:11

‘이벤트를 확인하세요’가 방민아와 권화운, 그리고 안우연의 미묘한 관계를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를 확인하세요’ 권화운-안우연, 방민아 두고 미묘한 신경전

MBC 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연출 김지훈&이한준, 극본 김태주, 제작 빅오션ENM/슈퍼문픽쳐스, 4부작)는 헤어진 연인이 이벤트로 당첨된 커플 여행에 참여하게 되면서 펼쳐지는 감성 트립 멜로 드라마로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이다. 제주도에서 펼쳐지는 커플 여행 이벤트라는 흥미로운 소재와 로맨스의 만남은 그 조합만으로도 설렘을 자아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지난 첫 방송에서는 이별한 커플 송이(방민아 분)와 도겸(권화운 분)이 500:1의 경쟁률을 뚫고 커플 여행 이벤트에 당첨되면서 다른 커플들과 함께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헤어졌지만 여전히 애정이 남아있는 송이와 이를 애써 모른 척 하려는 도겸의 아슬아슬한 관계 속에서 커플 여행 가이드를 맡은 지강(안우연 분)이 송이에 대한 호감을 표하면서 몰입도는 최고조에 달했다. 특히 도겸과 싸우고 지강과 함께 술을 마신 다음 날, 자신의 호텔 방이 아닌 지강의 방에서 눈을 뜬 송이와 두 남자의 맞대면은 긴장감을 증폭시키며 삼각 러브라인의 시작을 알렸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은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2회에서 방민아, 권화운, 안우연의 본격화된 삼각 로맨스가 펼쳐질 것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서는 권화운과 안우연의 미묘한 신경전이 포착되어 있다. 권화운은 여행 내내 어두운 표정을 짓고 있는가 하면 안우연을 바라보고 있는 시선에서는 날카로운 견제가 느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반면 권화운의 날 선 눈빛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누군가를 향해 시선이 꽂혀있는 안우연의 모습에서는 방민아에 대한 그의 호감이 엿보여 미묘한 텐션을 한층 더 끌어올린다.

또 다른 스틸은 나란히 서 있는 세 사람을 담고 있어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제주도 여행지 설치된 포토존 앞에서 안우연과 한결 더 가까워진 듯 보이는 방민아와 그런 두 사람을 무미건조한 표정으로 바라보는 권화운. 이들 세 사람이 한 앵글에 담긴 이번 스틸은 도무지 쉽게 예측할 수 없는 커플 여행의 결말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여기에 포토존 앞에서 기념 사진을 찍는 방민아와 권화운의 투 샷은 더욱 흥미롭게 다가온다. 커플 여행이지만 널찍이 떨어진 채로 사진을 찍고 있는 두 사람에게서 복잡미묘한 감정들이 느껴지기 때문. 여행의 설렘은 온데간데 없이 세상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방민아와 권화운, 이 커플이 과연 다시 로맨스에 불을 지필 수 있을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MBC스페셜 드라마 ‘이벤트를 확인하세요’는 오늘(21일) 밤 9시 50분에 2회가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 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