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 OST 음반이 드라마의 특별한 감성을 이어간다.

MBC 금토드라마 ‘금수저 (연출 송현욱, 이한준 / 극본 윤은경, 김은희 / 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N)’의 OST 음반이 오는 28일 정식 발매된다. 이에 앞서 16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이번 OST 음반에는 극 중 남주인공의 캐릭터를 반영한 민경훈의 ‘이제 시작이야’, 혼란스러운 마음속에서 끝없이 피어나는 질문에 대한 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김예지의 ‘Answer (앤써)’, 솔로∙듀엣 버전으로 제작되어 각기 다른 감성의 설렘을 선사하는 케빈오, 해리안∙윤소안의 ‘You’re the only one (유어 디 온리원)’, 남∙여 버전으로 발매되어 시청자들의 재미를 더한 오왠, 기뮤의 ‘Be there (비 데어)’, 진정한 행복을 몽환적인 사운드로 담아낸 ‘Someday I will (섬데이 아이 윌)’, 냉혹한 현실 세계에서 살아가는 이들의 필사적인 각오를 그려낸 손디아의 ‘Lost (로스트)’가 수록된다.
또 운명에 좌절하지 않고 자신의 삶을 개척해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노래한 갓세븐(GOT7) 영재의 ‘On My Way (온 마이 웨이)’, 외로운 이들을 향해 작은 위로를 선사하는 소유의 ‘Only You (온리 유)’, 치열한 인생에서도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낸 정상근의 ‘Falling (폴링)’, 리스너들의 아련 감성과 함께 그리움을 자극하는 이소정의 ‘보고싶은 그대가’까지 드라마 정식 방영과 함께 발매된 가창곡이 포함된다.
여기에 스코어 음원 19곡까지 총 31개 트랙이 포함된다. 특히 드라마 ‘연모’를 비롯한 굵직한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진 태건 음악감독의 음원들은 극의 완성도와 함께 스토리의 매력을 배가했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이와 함께 극의 아이덴티티를 충실하게 보여주는 북릿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케미스트리, 강렬한 캐릭터가 담긴 포토카드 4종, 미니 포스터 4종이 제공되어 드라마를 한층 이색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한다.
‘금수저’ OST는 아슬아슬한 신경전과 팽팽한 긴장감의 스토리와 완벽하게 들어맞는 음악으로 매회 색다른 재미와 몰입도를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이번 음반 발매가 드라마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며 마니아층의 호응을 한층 이끌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금수저’의 OST 음반은 16일부터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오는 28일부터 정식으로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SLL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