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라디오의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 '아이돌 라디오'가 'IDOL RADIO LIVE IN MACAU'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IDOL RADIO LIVE IN MACAU' (기획 남태정, 연출 손한서·김무녕·김동현·최민영, 작가 이지혜·정다은)는 오는 3월 1일과 2일, 마카오 ‘더 베네시안 아레나 (The Venetian Arena)‘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IDOL RADIO LIVE IN MACAU' 는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이미 세 번의 월드투어를 통해 국내외를 막론하고 엄청난 팬 동원력을 검증한 그룹 'THE BOYZ'(더보이즈)가 헤드라이너로 나선다. 'THE BOYZ'(더보이즈)는 멤버 각각의 매력부터, 완전체만의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특별한 토크 코너와 함께, 다채로운 세트리스트 구성으로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아이돌 라디오'의 DJ를 맡고 있는 'THE BOYZ'(더보이즈)의 멤버 선우&에릭은 진행과 더불어 MC스페셜 무대까지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이어지는 라인업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2세대부터 명맥을 이어온 K-POP 아이돌의 자부심,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인 기광과 동운이 출연한다. 두 사람만의 무대는 'IDOL RADIO LIVE IN MACAU'가 최초이며, 각자의 매력을 살린 솔로곡과 함께, ’떼창‘을 유발하는 합동 무대도 준비 중이다.
또한 4세대 남자 아이돌의 한 축을 책임지며 'Sad Song’ ’때깔(Killin' It)‘ 등의 곡으로 이름을 알린 그룹 'P1Harmony'(피원하모니) 가 출격한다. 이미 지난해, '2024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UTOP1A] IN MACAU'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난 'P1Harmony'(피원하모니) 는, 실력과 재미를 다 잡은 '떠오르는 공연 강자'의 면모를 'IDOL RADIO LIVE IN MACAU'에서 아낌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멤버 전원이 ‘2000년대생’ 으로 구성된 'P1Harmony'(피원하모니)는 무대를 부술 듯한 강력한 퍼포먼스, 안정적인 라이브와 더불어, 분위기를 주도하는 무대 매너까지 완벽한 강약 조절을 이루며 현지 팬들에게 ‘제대로 노는 팀’ 임을 다시금 각인시킬 준비를 하고 있다.
5세대 걸그룹을 대표하는 'izna'(이즈나)의 출연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izna'(이즈나)는 'IDOL RADIO LIVE IN MACAU'를 통해 최초로 중화권 K-POP 팬들과 만난다. 지난해 11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N/a’를 통해 가요계 출격을 알린 'izna'는 이번 'IDOL RADIO LIVE IN MACAU'에서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에너지를 가득 담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처럼 'IDOL RADIO LIVE IN MACAU'는 2세대부터 5세대까지 세대를 아우르는 K-POP 아이돌 라인업으로 국내외 팬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MBC 관계자는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공연인 만큼 세트리스트, 의상, 토크 등 양일 다른 구성으로 현지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아이돌 라디오' 는 2022년, 라디오 프로그램 최초로 해외에서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후 서울 월드컵 경기장, 요코하마 K-아레나 등 대형 공연장에서 전 세계 K-POP 팬들을 만나왔다. 이번 'IDOL RADIO LIVE IN MACAU'를 통해 서울, 일본에 이어 중화권에서는 처음으로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IDOL RADIO LIVE IN MACAU' 콘서트 티켓은 ‘코타이 티켓팅(Cotai Ticketing)’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