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중' 블링원, '버블검' 무대로 독보적 핑크빛 청량 매력 뽐내

2025-02-16 16:59

블링원(Blingone)이 '쇼! 음악중심'에서 입덕 요정의 면모를 선보였다.

'음중' 블링원, '버블검' 무대로 독보적 핑크빛 청량 매력 뽐내

15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블링원(케시, 카트리나, 주니, 라니, 클로이, 샌디)이 핑크빛 '버블검(Bubble Gum)' 무대를 펼쳤다.

이날 블링원 멤버들은 의상에서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핑크빛 아이템을 착용해 러블리한 색채로 물들인 멤버들은 입덕 요정으로 변신, 러블리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와 빛나는 라이브 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여섯 명의 멤버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빚어내는 '버블검'의 무대는 방청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멤버들의 음색과 경쾌한 '버블검'의 사운드는 화면을 넘어 시청자들의 기분까지 즐겁게 만들었다. 한번 들으면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르게 되는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는 멤버들과 함께 '버블검'을 떼창하게 만든다.

이처럼 블링원은 청량하고 밝은 에너지를 주는 동시에,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과 생동감까지 선사했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블링원을 비롯해 강진, 신수현, 김채원, 청하, IVE, CIX, PLAVE(플레이브), EVNNE(이븐), ONE PACT(원팩트), ALL(H)OURS(올아워즈), RESCENE(리센느), MADEIN(메이딘), KickFlip, 2Z, KiMMi(킴미) 등이 출연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