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이 '쇼! 음악중심'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규빈이 일렉 기타를 연주하는 록스타로 변신, 관객을 단숨에 사로잡는 'LIKE U 100'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규빈의 독보적인 음색을 담은 보컬은 짜릿한 설렘을 선사했고 화려한 일렉 기타 연주가 함께 어우러져 글로벌 음악팬들에게 치명적인 매력을 선사했다.
특히 10대 소녀의 순수한 고백을 연상시키는 가사를 유니크한 음색으로 전달하는 규빈의 모습과 이를 대변하는 듯한 눈빛 하나, 손짓 하나, 표정 하나에 집중된 표현력은 마치 청춘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을 전했다.
또한 중독성 짙은 후렴구와 곡의 풍성함을 더하는 기타 연주는 무대를 순식간에 록 페스티벌로 변모시켰고, 폭발하는 하이틴 감성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LIKE U 100'은 규빈의 첫 미니앨범 Flowering의 타이틀곡이자 매력적인 기타 리프와 규빈의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루어진 시원하고 청량한 사운드의 하이틴 곡으로 소녀 규빈의 순수하면서도 당당한 사랑 표현을 담아냈다.
한편,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강렬한 무대를 선보인 규빈은 오는 2일 '인기가요' 무대를 비롯해 다채로운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라이브웍스컴퍼니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