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면가왕' 송가인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 등장?!

2025-03-30 09:10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꽃보다 향수'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공개된다.

'복면가왕' 송가인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 등장?!

오늘(30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트로트와 국악의 경계를 허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그녀의 압도적인 성량에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다. 이에 한 판정단이 유력한 근거를 제시하며 그녀의 정체를 송가인으로 추리해 눈길을 끈다.

한편, 빠른 발차기와 정확한 기술로 세계 무대를 장악한 '아시안 게임 금메달리스트' 태권도 선수 이대훈으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출연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피지컬에 판정단 석에서 감탄사가 터져 나온다. 이어 판정단의 추리 방향이 운동선수로 좁혀지자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태권도 선수 이대훈으로 추리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한국 힙합 씬을 대표하는 래퍼이자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이는 '멀티 엔터테이너' 양동근으로 추리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로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한 판정단이 복면 가수가 보여준 특유의 힙한 바이브를 보고 그의 정체를 배우이자 래퍼인 양동근으로 예상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가왕 '꽃보다 향수'의 황금 가면을 노리는 복면 가수들의 듀엣곡 무대는 오늘(30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백아영 | 사진출처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