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도' 키즈 모여라…20주년 기념 마라톤에 멤버 6인 출격

2025-04-11 10:19

'무한도전' 마라톤에 멤버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이 뜬다.

'무도' 키즈 모여라…20주년 기념 마라톤에 멤버 6인 출격

11일 MBC콘텐츠 스튜디오 ‘모스트267(MOst267/MBC Original Studio)’이 이 오후 8시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의 티켓 오픈을 앞두고, ‘특별 공연 등 이벤트 참가 아티스트의 라인업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5월 25일(일) 오전 8시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러닝과 공연, 체험형 콘텐츠가 결합된 입체적인 페스티발로 팬들에게 인사할 예정이다. 특히,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이 현장에서 팬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여기에 박문기 심판과 반가운 목소리 시영준 성우를 비롯해 일반인 레전드 출연자 에어로빅 강사 ‘할마에(염정인)’가 참여해 오랜 팬들에게 추억과 웃음을 소환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는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체험형 부스도 꾸며질 예정이다. 팬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무한도전’만의 다양한 게임 및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곳곳에 마련된 테마 포토존과 즉석 포토 부스에서는 참가자들이 ‘무한도전’과 함께 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마라톤의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할 특별 공연 무대에는 ‘무한도전’과 깊은 인연을 자랑하는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추억을 소환하는 코요태와 지누션을 비롯해 DJ G.PARK(박명수), 레게 강 같은 평화(스컬&하하), ‘감미로운 콧소리’ 정준하&스윗소로우, 조남지대(조세호&남창희), ‘백만돌이 잔스틴’ 전진까지 팬들에게 더없이 반가운 얼굴들로 완성된 역대급 라인업이 축제의 피날레를 뜨겁게 장식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20주년 기념으로 열리는 ‘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의 참가 신청은 오늘(11일) 오후 8시부터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24년 4월 MBC가 설립한 오리지날 콘텐츠 스튜디오인 ‘모스트267(MOst267/MBC Original Studio)’은 국내 OTT 웨이브의 오리지널 콘텐츠 '피의게임3'를 제작 방송하였으며 올해 MBC와 유플러스TV에서 방송 예정인 '남극의셰프'를 기획하여 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쿠팡플레이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