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등장인물

이서준

이서준cast 김민종

잘 나가는 사진 작가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촬영해 주기를 바라는 유명 배우와 광고 청탁이 끊이지 않는 유명 사진작가 원래도 물질적으로 부족함이 없어, 돈에 별로 연연하지 않는다.
여행을 다니다 지치면 다시 돌아와 일을 하고, 다시 일 하기가 지겨우면 여행을 떠난다. 말이 없고, 자신의 마음을 겉으로 잘 표현하지 못한다.
근사한 외모에 무뚝뚝 성격 옛날 사랑했던 사람에게 상처받은 후로는 여자가 별루다.
일할 때는 무서운 프로! 한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다. 늘 사고를 치는 재민이랑은 성격적으로 별로 맞지 않지만, 사진에 대한 재민의 재능과 열정을 알고 있기에 스튜디오에서 내쫓지도 못한다. 재민도 무서운 스승 서준에게만은 꼼짝을 못한다.
엽기적인 경리 아가씨 근영이 들어오면서 스튜디오에 골칫덩이가 늘었다. 근영에게 끌리게 되지만 재민과의 관계를 알고 당황스럽다.
서희원

서희원cast 김아중

잡지사 여기자
재민이 스튜디오에 들어가기 위한 작전을 세우게 만드는 원인제공자. 유복한 가정에서 별 어려움 없이 자라, 겉으론 겁이 많고 유약한 듯 하면서도 자존심이 강하고 고집이 세다.
여성스럽고 얌전한 성격이지만, 자신의 것은 절대 남에게 뺏기지 않는 영악함과 영리함을 가졌다. 재민이 스튜디오에 들어오게 되면서 수시로 재민의 애정공세가 시작되지만 그리 달갑지만은 않다. 사실 희원은 서준을 맘에 두고 있었지만 자존심에 표현을 하지 못하고 있었던 것.
그러던 중 그렇게 여자에게는 무관심하던 서준이 근영에게 끌리는 것을 보자 견딜 수 없다. 거기에 재민과 근영의 관계까지 알게 되자 배신감에 치를 떨게 된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