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신나라

신나라cast 한채영

화장품 뷰티 카운셀러
가훈인 '하면된다'를 신봉하는 노력파.
자존심과 고집이 세고 고지식하고 솔직하다
나름대로 지적이라 자부하지만, 이론엔 강하고, 실제 세상살이엔 서투르기 그지없는 '헛쪽쪽이科'이다. 하지만 한번 '삔'이 돌면 무섭게 저돌적이고 집요해진다.

선생님이던 아버지의 "세상은 넓고 할 일은 많다'는 철학(?)을 가슴에 새기며 경영학과에 입학했다.
멋진 커리어우먼을 꿈꾸며 남들 미팅할 때 열나게 공부해서 학점도 좋았고, 영어공부도 열심히 했다. 4학년이 되던 해, 씨씨였던 승우와 취업공부도 같이 시작했으나 당구치다 하숙비를 날려버린 승우를 자신이 사는 자취방에 데리고 와서 원하지 않은 동거를 시작하면서, 생활비를 벌기위해 알바전선에 뛰어들게 된다.
결국 승우를 CPA에 합격시켰으나, 현재 그녀의 직업는 '백조'이다.
어느새 꿈은 저 멀리 가 있고, 승우와의 결혼으로 현실과 타협하고 싶어지지만, 승우에게서 '벼락맞은 것 같은 사랑이 나타났다'는 고백과 함께 차이고 만다.
졸지에 '청춘의 덫'의 심은하 꼴이 되어버린 그녀, 승우가 자기를 버리고 얼마나 잘 먹고 잘사는지 보겠다며 화장품 회사의 고졸 뷰티카운셀러로 위장취업을 한다.
나인재

나인재cast 강지환

화장품 갤러리 점장
전직 축구선수로 터프한 삐닥남.
축구선수 김남일 같이 남성적이면서도 반항기가 있지만 마음속에는 여린 구석이 많이 순정파이다.
모든게 완벽했던 '형'만을 사랑하는 어머니에게 박탈감을 느끼며 성장했다.
형에게 유일하게 이길 수 있었던 게 축구였다.
그래서 축구선수가 되었다. 형의 다음 자리는 싫었다.
그가 축구를 잘한다는 걸 일깨워준 사람이 바로 미래였다.
사내아이같던 미래가 어느새 여자로 다가올 무렵,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미래에게 고백을 하려했을 때 그보다 먼저 고백을 하러 간 사람이 있었으니, 대학을 졸업하고 사시에 합격했던 형이었다.
미래는 그렇게 '형의 여자'로 남았다.
그런데, 형이 죽었다. 술김에 미래에게 사랑을 고백했던 다음날, 형이 교통사고로 죽었다.
형의 죽음이 자신의 죄인듯 여겨져 방황하다 축구를 그만두고 여기저기 뜨내기 같은 생활을 한지 2년.
동네 조무래들을 데리고 축구나 가르치면서 소일하던 그는 어린시절의 자신을 쏙 빼닮은 봉창의 병원비를 꾸러 갔다가 코가 꿰어 엄마의 화장품 회사로 들어오게 된다.
차미래

차미래cast 박은혜

화장품 스토아 운영팀장
여성스럽고 지적인 누구나 한번쯤 되돌아보게 만드는 미인.

인재 형제와 남매처럼 지내면서 인재를 좋아했으나, 자기에게 늘 툭툭거리기만 하던 인재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며, 속앓이를 하던 시절, 저돌적인 인창의 대쉬로 그와 애인사이가 된다.
하지만 갈수록 인재에게 더 끌리는 마음을 가누지 못하던 중 인재의 고백을 등은 인창의 추궁으로 자신도 인재에 대한 사랑을 고백하고...
그 날 격분한 인창이 차를 몰고 가다가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인창을 죽였다는 죄책감... 그런데도 인재에게 끌리는 자신을 발견하고는 고통스러워 그 마음을 부정하려 애쓰며 새로운 남자를 찾는다.
그가 바로 나라의 애인인 승우.
승우를 사랑하진 않지만, 이젠 '안전한'사랑을 하고 싶다.
인재에겐 철저하게 친구처럼, 형수처럼 행동하며 그를 보호해 주고자 애쓰지만...
강승우

강승우cast 윤상현

CPA, 나라의 전 애인
나라의 대학동창이자 전 애인으로 귀여운 뺀질이.

나라와 비교도 되지 않는 '헐렁한'청춘이었으나 나라덕분으로 CPA가 되었다.
그러던 중 샌프란시스코로 출장을 갔을 때 그곳에서 만난 미래에게 '벼락맞은 것'같은 사랑을 느끼고는 갈등한다.
결국, 나라에게 진 마음의 '빛'때문에 나라에게 청혼을 하지만, 모든 사실을 안 나라에 의해 관계의 파국을 맞는다.
나라와 헤어진 후 미래와의 장및빛 미래를 설계하지만, 미래가 인재를 사랑한다는 걸 알게 되면서 쓰라린 실연을 당하게 된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