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재빈cast 정준호
영화배우 겸 CF 탑 스타. 대외적으로는 카리스마와 우수를 겸비한 로맨틱 가이. 실제는 나이에 맞지 않은 어리광쟁이. 자신도 모르는 타고난 배우 기질로 즉석연기에 능함.
고교시절(남녀공학) 동창인 홍선희와의 첫사랑 실패, 연예계 데뷔 직후 사귀었던 여배우 이나윤과의 두 번째 사랑 실패, 연타로 실연을 당한 후 몸과 마음 모두 황폐해지는 아픔을 겪었다. 이후, 그는 여자들과는 심각한 만남을 유지하지 않고 가볍게 즐기며 독신주의까지 선언, 현재는 일에만 몰두 중.
연예계 데뷔 15년차, 포장된 이미지이긴 하지만 카리스마 짱인 눈빛, 간지 좔좔 흐르는 몸매에 살인미소까지 겸비. 이 시대 최고의 매트로 섹슈얼 대표 선두주자 이자 여자들조차 인정해버린 당당한 플레이보이로 거듭났다. 스캔들 메이커로 이슈를 몰고 다니며 주변엔 늘 여자들이 끊이지 않지만 정작 본인은 무심한 넘기고, 오래 안가 스스로 정리하기에 이른다. 그 이유인즉 스타로 포장된 이미지와 사뭇 다른 허술한 성격 때문.
얼마 전 얼짱 아이돌 스타들을 제치고 네티즌이 뽑은 완소남 1위에 등극! 물론 이 결과는 송재빈 자신의 노력과 더불어 철저하게 스타로서 이미지 메이킹 시켜준 매니저이자 친형인 장동화 덕분. 형의 간섭을 불편해하면서도 북하면 911을 부르 듯 형에게 SOS를 치는 버릇이 몸에 베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