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한소원

한소원cast 오지은

새엄마 이정숙과 독산동 구석에서 다원식당을 한다.
일곱 살 때 아버지 밥상을 차리고 아홉 살 때부터 식당보조로 일한 경력 20년의 자칭타칭 독산동 스타쉐프.
돌아가신 아버지가 빚으로 남긴 병원비를 갚기 위해서 대학도 중퇴한 채 식당과 집을 오가며 억척같이 살아온 또순이다.
결혼식 날 의문의 뺑소니 교통사고로 식물인간이 된 남편이 리베이트를 받았다는 억울한 누명까지 쓰게 되자 남편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메뉴개발팀에 특채로 입사한 이후 정숙에게 물려받은 요리 실력으로 메뉴개발전문가로 성공한다.
송이현

송이현cast 유호린

해외유학파 출신의 엘리트로 'CE그룹' 회장 최숙현의 손녀.
'CE그룹' 홍보실장을 거쳐 전략기획본부장으로 승진한다.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사세확장을 노렸지만 화려한 성공과 처참한 실패를 오가며 최회장의 기대와 걱정을 동시에 받고 있다.
현재 계모 신혜란과 'CE그룹' 경영권을 놓고 은밀하지만 살벌한 주도권 경쟁을 벌이고 있다.
학력 이력 인맥 등 스펙은 차고 넘치지만 요리는 고사하고 제 손으로 라면 한번 끓여본 적 없는 푸드마케터라는 치명적인 한계를 가지고 있다.
신혜란을 치기 위해 전략적으로 받아들인 한소원과 해외 한식레스토랑 런칭과 강진희를 놓고 운명적인 경쟁을 벌이게 된다.
강진희

강진희cast 기태영

재미교포2세로 미국명 Genie Kang
미국 식자재유통회사 'GENIE'S' 사장 제임스강(강두석)의 외아들로 한국에서 대학을 졸업하고 미국 명문 대학원까지 졸업한 수재다.
요리에 대한 뛰어난 감각으로 국제적인 레스토랑 런칭 전문가로 명성을 날리며 아버지 회사를 대형식자재유통회사 'GENIE'S'로 키운 일등 공신.
열심히 공부해서 공부한 만큼 좋은 대학에 갔고, 열심히 일해서 또 일한 만큼의 좋은 결과도 얻은 승승장구의 아이콘.
과묵한 원칙주의자로 목표한 게 있으면 끝장을 보고 마는 근성 또한 만만찮다.
차가운 카리스마 속에 남모르는 상처를 숨기고 살지만 소원에게만큼은 램프의 요정 ‘지니(Genie)'같은 존재가 되어준다.
이정숙

이정숙cast 김미경

소원의 계모이자 다원의 생모
소원과 함께 다원식당을 운영한다.
거짓말할 줄 모르고 아부할 줄 모르는 돌직구의 차가운 성격 때문에 오는 손님도 쫓을 판이지만 야무진 손끝과 타고난 손맛으로 파리를 날리진 않는다.
남들에겐 식당일을 죽지 못해한다고 하지만 밥 짓고 반찬 만드는 일을 정말 좋아한다.
남들은 의붓딸 운운하며 손가락질하지만 그녀가 20년 가까운 세월 한 주방에서 일한 소원에게조차 그녀만의 특별한 요리 비법을 일러주지는 않았던 건 소원이 식당일이 아닌 더 편한 직장을 갖길 바라는 모정 때문이었다.
하지만 CE그룹 경영지원본부장 강진희가 소원을 'CE그룹' 메뉴개발팀에 취직시키자 두 팔 걷어붙이고 자신의 비법을 전수해 기꺼이 소원의 성공에 발판이 되어준다.
한다원

한다원cast 송유정

소원의 이복동생
의붓언니 소원에 대한 열등감으로 소원을 언니가 아닌 언젠가는 꼭 이겨먹어야할 필생의 경쟁자로 여긴다.
소원의 반대말이 다원이라고 할 만큼 모든 면에서 소원과 정반대다. 공부하곤 일찌감치 담쌓은데다, 인내심 같은 건 약에 쓸려고 해도 찾을 수 없는 단순난폭 떼쟁이 된장녀 아가씨.
하지만 겉은 아옹다옹해도 내심으론 의붓언니 한소원을 엄마만큼 믿고 의지하고 사랑한다.
외모 하나만큼은 소원보다 뛰어나다는 자신감으로 배우를 꿈꾸기도 했지만 이조차 여의치 앉자 재벌가 아들 송석현을 만나 그와의 결혼으로 인생역전을 꿈꾼다
신혜란

신혜란cast 차화연

'CE그룹' 홍보실장
'CE그룹' 최숙현 회장의 외아들이던 故송인균 사장의 후처로 이현의 계모.
타고난 미모에 갈고닦은 지성미까지 보태 태생부터 재벌가 출신 같은 럭셔리 아우라를 뿜어낸다. 이름까지 ‘신민자’에서 ‘신혜란’으로 바꾸고 송인균과 결혼해 자신의 과거를 숨기고 천사의 얼굴로 위선적인 인생을 살았다. 재벌가의 차가운 정글에서 승자로 살아남기 위해서는 부모죽인 원수도 은인으로 대할 수 있는 무서운 야심가.
의붓딸 송이현을 제치고 시어머니의 뒤를 이어 'CE그룹' 의 경영권을 차지하는 것이 인생목표다. 이현이 붙여준 별명 ‘위선의 대마녀’답게 최숙현 회장의 믿음직한 며느리, 송이현의 헌신적인 엄마, 그리고 'CE그룹' 의 유능한 홍보실장으로 가식의 가면을 쓰고 산다.
송석현

송석현cast 연준석

신혜란의 아들로 잘난 이복누나 이현에게 치이고, 못난 아들 잘나게 만들려고 안달 난 엄마에게 휘둘려 열등감에 찌든 소심한 반항아(?)로 성장했다.
할머니 최회장의 엄명으로 'CE그룹' 전략기획본부에 입사했다가 대책없는 리베이트 사건으로 모든 비극의 시초를 만드는 인물.
제대 후 경영지원본부로 옮겨 강진희와 함께 일하게 되면서 차츰 바른생활청년으로 변신해가던 중 우연히 소원의 이복동생 다원을 만나 결국 결혼까지 이르게 된다.
다원의 임신과 할머니의 강압에 못 이겨 한 결혼이었지만 다원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면서 오랜 동안 억눌려왔던 열등감에서 벗어나 과거의 죗값을 치를 용기를 얻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하게 된다.

 

  • {{ item.CastName }}{{ item.Age }}cast {{ item.ActorNam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