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피터팬' 삼남매의 영원한 '슈퍼맨 아빠' 이원준 씨의 이야기

2019-03-20 16:20

MBC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 '우리동네 피터팬'은 순수하지만, 자신만의 세계인 네버랜드를 떠나지 못한 피터팬처럼, 세상의 편견과 장애 때문에 세상 밖으로 나가지 못한 장애인들을 주인공으로 한 휴먼 다큐이다. 기존의 장애인 프로그램에서 벗어나 장애인들의 리얼한 좌충우돌 사회 도전기를 담은 새로운 형식의 장애인식개선 프로그램이다.


방송 후, 많은 호평을 받았던 ‘슈퍼맨 아빠가 돌아왔다’ 3부작 시리즈가 다시 돌아왔다! 장애인식개선강사로 활동하는 삼 남매의 영원한 슈퍼맨 이원준 씨의 이야기가 21일(목요일) 방송되는 MBC '우리동네 피터팬' 스페셜로 찾아올 예정이다.

8년 전 사고로 어깨 아래로는 전혀 움직일 수 없는 척수 장애 판정을 받은 원준 씨. 하지만 삼 남매와 전동 휠체어만 있다면 못할 것도 없고, 못 갈 곳도 없는 그는 영원히 삼 남매의 슈퍼맨 아빠이다.

‘장애인식개선강사’로 활동하면서 ‘무장애 관광 영상 리포터’, 장애인 스포츠 ‘보치아 선수’ 그리고 ‘영상 크리에이터’까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직업 부자!


삼 남매와 원준 씨의 유쾌한 일상은 물론 사고 이후 처음으로 아버지 산소를 찾은 감동적인 사연은 오는 목요일(21일) 낮 12시 25분 MBC '우리동네 피터팬'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iMBC연예 박한별 | 사진제공=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등을 금합니다.

iMBC 연예기사보기

관련기사

공유하기